삼성 '셰프컬렉션 풀 라인업'…"빌트인 가전 2배 이상 성장"
상태바
삼성 '셰프컬렉션 풀 라인업'…"빌트인 가전 2배 이상 성장"
  •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5월 07일 10시 1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셰프컬렉션 풀 라인업'…"빌트인 가전 2배 이상 성장"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삼성전자는 냉장고∙인덕션 전기레인지∙전기오븐∙식기세척기 등으로 구성된 '셰프컬렉션 빌트인'을 출시, 셰프컬렉션 풀 라인업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7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2015 삼성 셰프컬렉션 미디어데이'를 개최하고 올 해를 국내 빌트인 사업 확대의 원년으로 삼아 2018년까지 국내 빌트인 가전 시장을 2배 이상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셰프컬렉션 빌트인'은 △미세정온 기술과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 △'버츄얼 플레임'을 적용해 안전하고 편리한 조리를 할 수 있는 인덕션 전기레인지 △'고메 베이퍼' 기술로 음식의 맛과 식감을 살려주는 전기오븐 △'워터월' 세척방식을 채용한 식기세척기 등으로 구성된다.

주방 가구 속에 가려졌던 기존 빌트인 디자인과 달리 '셰프컬렉션 빌트인'은 스테인리스 메탈 소재의 외관을 채택, 제품 자체를 전면에 내세우는 등 신개념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윤부근 사장은 "셰프컬렉션 빌트인은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한 단계 진화한 빌트인 솔루션"이라며 "삼성전자는 올 해를 국내 빌트인 확대의 원년으로 삼아 2018년까지 국내 빌트인 가전 시장을 2배 이상 성장시키고 확고한 프리미엄 빌트인 시장 리더십을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클럽 드 셰프' 멤버인 미슐렝 스타 셰프 다니엘 블뤼와 크리스토퍼 코스토프가 참석해 무대에서 직접 제품을 소개했다. 공연연출가 박칼린이 특별 출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