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을 끄는 오묘한 매력, 송혜교의 '투톤 입술'
상태바
호기심을 끄는 오묘한 매력, 송혜교의 '투톤 입술'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02월 27일 17시 4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 봄 신제품 '투톤 립 바' 로 여심 공략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라네즈가 올봄 투톤 그라데이션 립스틱 '투톤 립 바'를 출시하며, 브랜드 모델 송혜교의 화보 'Two Tone moment'를 공개했다.

'올봄, 여자의 마음은 투톤이다'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설렘이 가득한 순수하고 수줍은 모습부터 남자를 두근거리게 할 달콤한 듯 대담한 미소를 띤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라네즈는 투톤 립 바를 이용한 다양한 투톤 립 메이크업을 세련된 모습으로 연출했다.

   
 

핫 핑크와 딥 오렌지의 조화로 달콤 쌉싸름한 매력을 표현한 '5호 데어링 달링' 컬러부터 생기 가득한 네온 오렌지와 네온 핑크가 매력적으로 믹스된 '8호 네온 주스'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로 매 순간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보여주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송혜교 씨가 매 컷마다 어울리는 메이크업 연출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됐다"며 "A컷을 고르기가 어려울 정도로 매 컷이 베스트 컷이었다. 촬영의 현장감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메이킹 영상도 기대해달라"로 전했다.

송혜교의 투톤 매력이 담긴 뷰티 화보는 라네즈 유투브 채널,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네즈의 신제품 '투톤 립 바'는 아티스트의 컬러와 노하우를 담아 트렌디한 투톤 립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최적의 두 가지 컬러 조합을 하나의 립스틱에 담아 매력적인 투톤 그라데이션을 연출해주며, 컬러 경계를 자연스럽게 섞이도록 해주는 사선 컷팅 방식과 촉촉한 사용감으로 세련된 립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직사각형 모양의 립스틱 제형과 원 터치 슬라이딩 버튼으로 밀어 올려 바르는 방식이 정교하고 편리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2만 5000원대.

[사진 = 라네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