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유러피언 안티에이징 '더테라피' 4종 출시
상태바
더페이스샵, 유러피언 안티에이징 '더테라피' 4종 출시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10월 14일 09시 4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은 천연 식물 블렌딩 비법을 담은 유러피언 안티에이징 라인 '더테라피' 4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달부터 가동을 시작한 '더페이스샵 R&D 이노베이션 센터'의 1호 제품으로 자체 첨단 기술력과 고품질의 원료를 집약한 프리미엄 라인이다. 기존의 발효∙한방화장품과 다른 자연주의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맞춰 출시했다.

19세기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에서 전통 약학을 연구하던 학자들에 의해 개발, 200년 간 전해온 천연 식물 블렌딩 비법을 그대로 재현했다. 135가지의 천연 식물 블렌딩 비법 중 피부 보습과 노화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핵심 포뮬라를 제품화했다.

마르케 지역에서 재배된 마리골드 꽃과 월계수 잎, 올리브 열매가 주성분이다. 각각의 꽃과 잎, 열매에서 추출한 에센스를 전통 수작업 방식을 통해 황금 비율로 섞었다.

제품에 사용된 마리골드 꽃잎 엑기스는 살결을 부드럽게 하는 효과가 탁월하다. 피부 진정 효과가 우수한 월계수 잎과 천연보습제로 불리는 올리브 열매 오일을 함유해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주력제품인 '더테라피 오일드롭 항노화 세럼'은 피부 보습과 안티에이징을 한 번에 해결해 준다. 더페이스샵 R&D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자체 개발한 '오일드롭' 공법을 적용했다. 고수분세럼 속에 천연 마르케 에센셜 오일을 방울 방울 띄워 피부에 강력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제공한다.

'더테라피' 라인은 세럼, 토너, 로션, 크림 4종으로 구성됐다.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등을 배제한 10無 안심처방을 적용,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소진 시까지 '더테라피' 4품목 중 1품목 이상 구매 시 3종의 스페셜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