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최고급 프리미엄세단 뉴 740i 출시
상태바
BMW 코리아 최고급 프리미엄세단 뉴 740i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장의식기자] BMW 코리아(대표이사 김효준)는 최고급 프리미엄 세단인 뉴 740Li 와 750Li 등 2가지 롱 휠베이스 모델에 이어, 뉴 740i를 출시하고 2일부터 시판에 들어갔다.

뉴 740i는 7시리즈의 기본 모델로 최상의 럭셔리 세단을 선호하는 오너 드라이버에게 존재감 있는 디자인과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제공, 지난해 12월 출시 후 성공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5세대 뉴 7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뉴 740i는 고정밀 직분사 방식의 2976cc 직렬6기통 트윈터보 엔진으로 최고출력 326마력, 최대토크 45.9 kg.m, 0-100km/h 5.9초의 성능을 나타내며 연료 경제성을 12% 향상시키면서 EU5 배출가스 기준을 모두 충족하고 있다.

롱 휠베이스 모델과 마찬가지로 버튼 하나로 서스펜션 강도, 핸들링 반응, 변속시점 등을 5가지 모드로 바꾸는 다이내믹 드라이빙 컨트롤(Dynamic Driving Control), 주행 편의를 극대화하는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차세대 iDrive 등이 적용됐다.

삼성전자 애니콜의 최신형 휴대폰인 T-OMNIA가 기본으로 제공돼 구매자들은 최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누리게 된다. 이와 함께 사이드 및 리어뷰 카메라, 소프트 클로즈드 오토매틱 도어 등 프리미엄 세단에 어울리는 편의 장치와 업그레이된 한국형 네비게이션 및 T-OMNIA 폰 무선충전기 등 한국시장에 최적화된 기술도 적용됐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지난 12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인 뉴 7시리즈는 혁신적인 성능과 공격적인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최고의 플래그쉽 모델로 확고히 자리잡았다"며 "이번 뉴 740i를 통해 최고급 세단의 고급스러움과 역동적인 주행을 원하는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여 최고의 프리미엄 세단으로서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고 밝혔다.

국내 소비자 가격은 1억 2580만원(VAT 포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