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수험표 제시하면 빕스 등 식사값 할인"
상태바
CJ푸드빌 "수험표 제시하면 빕스 등 식사값 할인"
  •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11월 04일 10시 3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CJ푸드빌(대표 정문목)은 자사 외식브랜드들이 수험생들의 수능시험 선전을 기원하고 그 동안의 노력을 격려하기 위해 각종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빕스는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매장을 방문한 수험생들에게 스테이크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문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인 이상 식사 시 1매, 5인 이상 식사 시 최대 2매까지 적용 가능하다.

행사 기간 중 스테이크를 이용하고 CJ ONE카드로 적립한 수험생들에게 행운번호를 발행, 추첨을 통해 14학번 새내기가 될 수험생 14명에게 '연간 샐러드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100명에게 '뮤지컬 그리스 관람권', 40명에게 'DJ DOC 콘서트 관람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은 주문 시 수험표를 제시한 수험생들에게 식사 금액을 최대 40%까지 대폭 할인해준다.

이에 따라 씨푸드오션에서는 평일 점심 1만3900원, 평일 저녁과 주말 1만7900원에 씨푸드바를 이용할 수 있다. 피셔스마켓에서는 평일 점심 1만4500원, 평일 저녁과 주말 1만85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7일부터 내달 15일까지다.

차이나팩토리도 수험생을 대상으로 식사 금액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차이나팩토리 매장을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하면 수험생 본인 식사 금액이 30% 할인된다.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 매장은 신메뉴인 '홍샤오로우'와 '찌파이'를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같은 기간 '수험생 응원 온라인 이벤트'도 열린다. 차이나팩토리 홈페이지에 대학 합격 기원 응원 댓글을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1인 식사 금액 50% 할인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고생한 수험생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힐링을 경험하고 대학 마지막 합격 관문을 가뿐히 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