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한진택배 정말 어처구니 없습니다
icon jjssjj1110
icon 2009-11-20 19:23:17  |   icon 조회: 10409
첨부파일 : -
물건을 교환하려구 한진택배에 전화를 했는데요.

기사아저씨가 하는말 . 2500원짜리 하나보내면 400원밖에 안남는다

바빠서 일찍못가니까 다른택배에 보내라는둥 아주 어처구니 없는말만 늘어놓더군여.

나중엔 거의 반말을...택배도 일종에 서비스인데 이런식이어도 되나여?

한진택배 고객불만센터에도 전화를 해서 따져물었더니 ..자기들도 어쩔수 없는다는말만..

이게무슨 말도안되는 일입니까 아침부터 너무 흥분을 했더니 머리가 다 아프더라구여.

정말 다시는 한진택배 이용하지 맙시다 여기 영업점만 그런게 아니라 여기저기 알아보니까

다은곳도 택배기사들의 횡포때문에 피해를 보신 분들이 허다하더라구여.

한진택배 문닫으려고 하나봅니다 이런식으로 할꺼면 고객불만센터는 왜 만들어 놓은겁니까?
2009-11-20 19:23:1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