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하나레저" 3개월 기다린 후
icon baejaeyoon
icon 2009-10-18 20:00:32  |   icon 조회: 9721
첨부파일 : -

위에 글을 남기고 컨슈머타임즈 에서 도와주셔서 여러가지 조취를 취했습니다.
그리고 담당기자분과 이야기 하여 소재지는 확실하니 하나레저측의 요구에 따라 3개월을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3달후 10월 1일 이제는 해결 되겠지 하면서 전화했습니다.

(02-1588-6328, 02-2632-9442) 그런데 없는 전화번호라고 합니다...

그래서 하나레저 본사(1577-6328)에 전화 했습니다. 사정을 말하니 제가 계약한 곳은 영업점이고 자기들 하나레저와는 아무런 상관이 없다는 식으로 말하더군요. 그리고 민원팀이 휴가를 갔다고 추석이 끝나면 전화 달라고 했습니다.

추석이 끝나고 전화를 해서 민원팀 연결해 달라고 하니 자기가 관리이사라고 자기한테 이야기하라더군요. 이야기를 하니 그러한 사실을 알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이야기가 길어질 거 같으니까 지금은 다른 손님 예약 받아야 한다고 6시 이후에 전화 준다고 했습니다. 저녁6시 이후 전화가 오지 않았습니다. 다음날 다시 전화를 하니 여자 분이 받았고 다시 6시 이후에 관리이사라는 분이 꼭 전화 주신다고 했습니다. 도저히 믿을 수 가 없더군요....

여자 분이 당황하고 어린것 같아서 화도 낼 수 가 없었습니다. 기다렸습니다. 이번에는 전화가 오더군요. 각설하고 자기들도 그 영업점이랑 법적으로 대응하고 있는 상태고 본사 측에서 해 줄 수 있는 건 카드잔액 아직 결재되지 않은 금액을 취소해 줄 수 있는 방법 밖에 없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귀찮다는 듯 빨리 끊어 버리더군요.

 

이거.. 사기 아닙니까?

 

저는 기다릴 만큼 기다리고 참을 만큼 참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잔액결재 금액 취소도 믿을 수 가없습니다.
  하나레저 측은 이 와 같은 사실을 3개월 전 제가 보낸 내용증명서를 확인했음에도 아무런 조취도 취하지 않았고 자신들과는 관계가 없다고 하지만 판매점 혹은 영업점을 어떠한 형태로든 계약을 했다는 것, 하나레저 본사의 물건을 팔아주는 영업점을 관리할 의무, 결코 완전무관하다고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저는 소비자로서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행동을 취해서 소비자에 권리를 찾아보려 합니다. 지금은 피해구제신청서를 작성중이고, 손해를 보더라도 민사 혹은 형사 소송까지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하고 저 와 같은 상황에 처하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리고 이 글을 많은 곳에 남겨 더 이상 저 와 같은 피해자가 없기를 바랍니다. 혹시 이런 저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가 있으면 여기 댓글이나 메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09-10-18 20:00: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09-11-16 13:37:47
저도 그시기에 같은 피해를 입은 사람입니다.
그 대표라는 사람 지금 자기는 모른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전화피하고 있네여 그래서 통화는 포기했고 지금 한국 소비자 연맹하고 소비자 보호원에 글은 띄워서 해결 방한을 기다리고 있고 경찰서에 전화해봤는데 민원실로 와서 접수하라고 해서 조만간 가서 접수할 생각입니다 그 대표라는 사람이 30%는 줬는데 나머진 계야서대로 10년에 걸쳐 준다고 하는데 그때까지 회사가 있을거같지도 않고 당장 받아내야 겠어서 저도 빠른 해결방안을 찾고 있습니다 조만간 정보 생기면 글 남기겠습니다 그거 사기는 맞습니다 다른 피해자 분도 많을것 같은데......

배재윤 2009-10-20 15:29:34
그런데 이 건 으로 경찰에 신고할 수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