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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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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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매직 곰팡이물
icon 박지수
icon 2023-11-27 21:08:44  |   icon 조회: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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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Sk매직의 불성실한 관리와 피해보상을 못하겠다는 태도를 제보 합니다 

저희가족은 지금도 해결이 되지 않은 이상황으로 인해 한달째 스트레스를 받으며 힘들게 지내고 있습니다 

 

1. 렌탈을 하고 난뒤 관리 MD방문시 제대로 관리를 하지 않았고 지켜서서 보며 이야기를 해야지만 관리를 하였음. 하지만 그냥 참고 좋게 이야기를 하며 사용함 

2. 11월 8일 수요일 정수기 아래에 흥건하게 물이 생기고 얼음이 나오지 않아 A/S신청함 

3 11월 9일 MD방문시 증상에 대해 이야기 하며 열어보니 정수기 내에 곰팡이가 가득 생기고 다 막혀 얼음이 생성이 되지 않고 물이 새는 이유를 알게됨 

하지만 이미 청소를 하고 난 뒤 보여주었으며 사진또한 닦아도 지워지지 않은 곰팡이만 찍힘 

4. 오후에 sk매직에 부모님이 전화해서 사정을 이야기 했지만 미안하다는 사과도 없고 다음주에 방문해서 확인해봐야 한다고 답변옴 

5. 11월 13일까지 기다렸으나 연락도 오지 않고 문자로 내일이 a/s점검일이니 확인해볼거고 고객과실일 경우 비용발생된다는 뮨자를 보냄 

6. 본인이 11월 13일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지난주 수요일부터 불편을 겪고 있고 관리

소홀로 이런 일이 발생했는데 왜 연락도 없고 문자를 왜 이런식으로 보냈냐고 이야기 하며 관리자랑 통화하고 싶다고 하자 남동지국 후임팀장에게

전화가 와서 일단 A/s팀에서 와서 보고 상의해  봐야하니 기다리라는 답변만 받음 

7.  11월 14일 선임 팀장이 전화하여 사과를 하며 본인도 사진보니 역겨웠다며 관리 소홀로 죄송하다고 하며 보상방안에 대해 고민해 보겠다고 함. as센터 직원은 3개월 무료와 기기변경을 고객이 요청하지 않았고 회사측에서 제시한 보상임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요청한것 처럼 작성해놓음을 알게됨 

8 11월 14일 렌탈 계약을 다시 하겠다고 하지 않았는데 일방적으로 렌탈계약을 본인 모르게 해놓고 통보 문자를 보냄. 

9. 나는 렌탈할 생각이 없다. 처음에는 기기만 교환받고 사용할 생각이었으나 이런 대처 방법과 미안하단 사과도 안하는 업체랑 계약 할생각 없다고 하자 선임 팀장이 사과하며 렌탈비 8개월 지원과 새로운 기계로 교체를 이야기 함. 

10. 선임팀장의 진심 어린 사과로 합의하려고 했는데 재렌탈 결정 전 11월 15일 갑자기 설치를 하기로 했다는 전화를 받아 설치 보류 함. 

오후에 지국장에게 전화가 와서 우리가 해줄수 있는건 8개월 무료와 재렌탈인데 마음에 안들면 컴플레인을 걸어라 근데 이것조차도 못받을거니 하고 싶은대로 해라는 식의 답변듣고 그럼 컴플레인걸기로 함

11. 11월  21일 컴플레인 부서에서 전화가 와서 이런일은 미안하지만 렌탈 해지를 원하면 렌탈 위약금 안받고 무료 해지만 가능하고 보상은 해줄수 없으니 원만하게 합의할수 없으면 고소를 하던 고발을 하면 본인들이 소명을 하던 보상을 한다고 하지만 그래도 렌탈료 환불이나 보상은 없을거라는 답변을 받음 

 

 

처음에는 사과와 기기변경만 원했는데 고객에게 몇개월에서 일년 가까이 썩은 물을 먹게 했음에도 불구하고 니가 합의하고 싶으면 합의하고 우리가 해줄수 있눈건 없으니 이 물을 먹고 몸이 안좋아 졌다는 증거를 가져 오라고 하는 sk매직과 문제 상황발생시 제대로 된 대처 없이 3주가량 고객에게 불편함과 스트레스를 주면서도 보상조차 없이 렌탈 위약금 안받은거에 감사하라는 태도도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오랜 기간 고객이 비싼 렌탈료를 내고 관리를

못받아도 저런 증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귀찮다는 식의 죄송하단 사과와 고객의 불편함은 보상해 줄수 없다라면 몇개월 가량 돈을 내면서도 썩은 곰팡이 물을 먹은 고객은 보상받을 수 없나요! 

제대로된 사과만했어도 기기교환으로 잘 사용하고 있었을 텐데 못믿으면 지켜서서 봐야지 우리가 뭐 어쩌냐는 지국장의 태도로 재 렌탈 조차 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런 소비자는 보호 받을 수 조차 없나요???

2023-11-27 21:0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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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현우 2023-12-01 09:07:37
안녕하세요 컨슈머타임스입니다. SK매직으로 부터 고객님과 잘해결되었다고 연락받았습니다. 처리 결과가 만족스러우셨는지요~ 혹시라도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