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부당요금 환급요청
icon 이주희
icon 2023-11-06 15:15:23  |   icon 조회: 39
첨부파일 : -

중복 타 통신사 요금부과

SKT통신사 해지 하지 않았다고

5년가까이 자동이체 되고 있었음

해지 하지 않은 제 책임 인정

3년약정부과 금액은 내겠다

2년 가까이 더 부과된 통신요금 반환요청

모니터링및 고지 확인 조차 하지 않는

기업에 대에 불만

기계 결함 확인 및 안부 문자조차

없이 눈뜨고 코베임

책임 이외에 부과된 금액 

부과된건 부당

환불 요청 합니다

 SKT서비스  불만족

2023-11-06 15:1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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