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로젠택배 기사의 반말,폭언,욕설 그리고 협박까지...!!
icon 이동희
icon 2023-02-17 02:30:32  |   icon 조회: 107
첨부이미지

안녕하세요 저는 충남 아산시 어느공장에 재직중인 직원입니다.
저희회사는 생산직업군의 회사로서 
매일같이 화물차와 다양한 택배회사의 물건을 수령하고 관리하는 업무를 하고있습니다. 그중 유난히 폭력적이고 폭언을 일삼는 택배회사기사분이 있는데요 그곳이 바로 "로젠택배" 기사입니다.
매번 반말과 손가락질 폭언을 하며 반말을 하시지말라고 하는데도 매번 반말과 폭언을 일삼는 분입니다. 사건의 발단은 평소와 똑같이 저희회사에 물건을 주러 오셧는데 평소에 놓지않던 곳에 두고 가길래 "그곳에 두시면 안되고 저쪽 안쪽으로 놓아주시면 되요"
라고 말씀드리자 반말로 아니 "아이 참 정말 씨" 로시작해서 반말을 하시길래 "반말 하지마세요 기사님" 이렇게 말씀드리니 "아들 같아서 그래 아들같아서 임마 짜식이말야" 이런식으로 계속해서 반말과 폭언 손가락질 욕설을 하셧습니다. 이번이 한번이 아니기에 저역시 참다참다 로젠택배 본사로 민원을 넣었습니다 그러고 다음날 본사로 연락이와 대신사과드린다고 말씀을 하셧고 그기사분 페널티를 준다고 하셧습니다. 그렇게 마무리 된다고 생각햇는데 오늘 저녁4시30분경 회사로 물건을 주러온것도 아닌 그냥 무단으로 들어와서 저있는곳을 찾아와 다시한번 반말과 함께 " 내가 너 짤리게할수는 있어도 너는나 짤리게할수는 없어" "인생 그따위로 살지마 이새끼야" 이렇게 폭언과 협박을 하고 가셧습니다. 택배회사 본사에 민원을 넣어도 개선이 안되고 오히려 이기사분은 무단으로 회사에 방문후 협박까지.. 정말 무섭고 대단하신 기사님 이신거 같아요 이분 택배차량번호 같이 첨부해 드립니다. 
로젠택배 조심하세요 정말... 제발 이런기사님들 왜이러시는 걸까요. 로젠택배 조심하세요...

하루가 다르게 격해지는 택배기사분들의 특히 로젠택배 기사들의 태도불량과

폭언 밎 협박을 제보합니다.

2023-02-17 02:30: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