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KT를 고발합니다.
icon 남승우
icon 2022-11-09 14:57:54  |   icon 조회: 121
첨부파일 : -

소규모 판매법인의 사업주입니다.

KT통신의 대표전화 3회선 팩스전화 1회선을 사용하고 있으며

요금은 자동이체로 납부하고 있어서 고지서 부과 내용에

무관심하였는데 최근에 자세히 읽어보고 의문나는 부가서비스

사용 내역이 있어 확인 해본 결과 본인이 가입하지 않은 서비스

요금을 1년이 넘게 1회선당 월 4,000원씩 3회선에서 징수를 하였습니다. 

 KT에 항의와 책임있는 분의 해명을 요구하니 대리점의 실수라고만 

떠넘기고 있습니다.

이런 황당함이 저에게만 일어난 업무 실수 라고 믿어지지 않아서

고발하고저 합니다.    

2022-11-09 14:57: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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