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크린토피아 세탁
icon 전혜주
icon 2022-10-24 09:10:48  |   icon 조회: 202
첨부이미지

원래 가던 세탁소가 이사를 가게 되어 집앞 크린토피아에 세탁물들을 맡겼습니다. 저는 드라이크리닝하려고 세탁소를 찾습니다. 문제의 이 패딩도 몇년간 드라이크리닝으로 계속 잘 입었으니까요.세탁물이 도착했다는 문자에 찾으러가니 크린토피아에서 세탁물에 문제가 생겼다면서  이 옷 구매한지 오래되셨나봐요 그러더군요. 그래서 제가 드라이크리닝도 이렇게 옷이 쭈글쭈글해지나요?

그러니 자기들은 세탁방법라벨에 따라 세탁을 하면 오래된 패딩은 물세탁을 하면 쭈글쭈글해질수 있다고 얘기 하더라구요. 저는 화가 났습니다

문제의 이 패딩 맡길 시 크린토피아에서 옷 을 살펴보면서 소매가 조금 튿어졌으니 수선을 하고 옷을 맡겨야 털이 빠져 나오지 않는다는 말에..제가 맞아요. 오래입어서 그런가봐요.수선해서 맡겨주세요라고 말했는데..크린토피아에서 세탁방법도 다보고 있으면서 이 옷을 물세탁예정이며 오래된 패딩은 쭈글해질수 있다는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만약 알았다면 맡기지않았을 꺼구요.이전 세탁소는 제가 드라이크리닝 해달라고 했을때 한번도 물세탁 가능하다는 말 없어 드라이크리닝 해주셨고.옷도 문제가 생기지 않았습니다.그래서 저는 세탁소에 맡기는 옷들은 드라이크리닝을 합니다.

크린토피아에서 크레임 신청을 해주다면서 과실정도를 따져본다네요

어처구니가 없습니다.처음부터 문제가생길수있다는 말을 했으면 맡기지도 않았을 옷을 문제가 생기니까 과실정도를 따지겠다네요..

2022-10-24 09:10:4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