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본사 전액환불에서 환불불가로 말바꾸는 캐리어 에어컨 (2)
icon *슬*
icon 2022-10-14 23:33:18  |   icon 조회: 137
첨부파일 : -

11월 연락한 as센터장은 반복되는 송풍문제가 본사에서 실외기의 콘트롤 문제가 다분해보여 아세이?부품교체후 내년 5월 다시 증상을 보자는 얘기를 했고 12월에 이사예정을 밝히자 본인들에게만 꼭 이전설치를 해야한다고 하여 다시 언쟁이 발생했습니다. (녹음)

수리교체없이 16만원의 이전설치비를 지불했고 2022년 똑같은 송풍반복으로 부품수리 교체를 하였지만 같은 문제로 결국 두 해의 여름을 보냈습니다.

센터장의 감가환불 방안에 억울해 본사 담당자와 연락을 원했고 두번의 요청끝에 연락이 되었고 본사 담당자는 전액환불을 해주겠다고 답했습니다.(녹음)

그 후 담당자는 새로운 as직원들을 데리고 방문하여 창문을 다 열어놓고는 냉방을 하고선 정상제품이라는 말바꾸기를 했습니다.

그동안 센터장이 시키는대로 찍은 동영상 확인하고 수리교체받았고 본사에서도 실외기 문제가 다분하다했다고 말하니 모든게 저의 말에 의한 서비스였다고 우기기 시작합니다.

새로온as기사는 실내온도와 설정온도의 차이가 5도까지는 정상이다. 5도 이상의 차이에 대해 물으니 정상이라고 같은 말만 반복합니다. 답을 정해놓고 온 느낌이었습니다.

본사담당자는 그전의 전액환불의 답은 사라지고 모든게 제가 한말에 의해 이루이진것이고 본인들이 문을 다 열어놓고는  냉방이 나오는것을 확인했기에 정상이므로 환불 불가라고 말을 바꾸는 어이없는 상황입니다.

본사 담당자는 5도 온도차이에 대해서도 실내온도 설정온도 라고 했다가 또 토출구 온도라고 했다가 토출온도면 10도 이상 차이난다고 되짚으니..잘못 말했다고 하며 오락가락 하는 말에 신뢰할 수 없고, as센터장은  10월에 연락했다는 거짓말, 본사의 답과 본인이 동영상확인하고 수리교체해놓고는  제게 정상이라고 했다며 거짓말, 온통 거짓말과 말바꾸기, 우기기 정말 사람 미치게 만들더군요.(녹음)

결국 소보원에 접수하였고 캐리어측은 소명자료가 필요하다며 1분 온도 촬영을 요구하길래 우린 스타트 문제가 아니기에 불가하다 답했더니 소보원에 이유는 설명없이 제가 거부했다고만 답했더군요.

스타트 1분 냉방과 송풍반복과 무슨 연관이 있어 소명자료로 쓰려했을까요...

네이버 지식인 엑스퍼트에 같은증상 질문이 있고 캐리어지식인 파트너라며 필터, 냉매가스에 대한 답변이 있습니다. 정상으로 보지않은 답변이죠. 이부분에 대해 물으니..

지식인 관리하는 부는 있지만 개인정보라 누구인지 확인이 어렵다고합니다.

이제는 두 해 여름 동안 끝없이 나오는 송풍 맡아가며 두통과 스트레스보다 캐리어 직원들에 거짓과 책임전가하는 행동에 더 분하고 억울합니다.

저는 타사 제품을 사용하며 한번도 겪지 못했던 자동 송풍, 5도이상의 온도차이가 정상이라는 캐리어의 기술력을 알고 구입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직원들의 거짓말, 말바꾸기에 대비하셔야 저와 같은 화병이 나지 않으실것 같습니다.

긴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2022-10-14 23:33: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