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G마켓 고객만족팀 불만
icon 박지윤
icon 2022-05-04 15:44:41  |   icon 조회: 335
첨부파일 : -

4월20일이사로 4월14일 G마켓에 침대프레임을 주문하고 업체에 글도 남겼습니다(침대하부에 짐을 넣을 수 있어 구입)27일기사연락받고 30일배송 요청했는데 30일 집앞에서 기사사다른제품가지고왔다며 도로갔습니다.5월10일 배송요청했으나 물류에서 안된다합니다.그래서 배송지연보상과  타상품으로 구입시 차액,배송비 보상요구했더니 먹고 떨어지란듯이 6만원만되고 지연보상은 안된답니다. 이유도 없이 유선상 안내한 6만원만 가능하며 거절시 보류하겠다며 내가 말만하면 말끊으며 듣지도 잃고 같은만  앵무새처럼 이야기합니다.업체실수에 짐정리도 못하고 기다리고 있는 고객은 6만원에 파렴치한 사람이 되버렸고 책임자 통화요청하면 같은사람이 지가책임자라면 계속 전화하고 문자합니디.전 업체보다 지마겟 고객만족팀에 더 화나고 지연보상 받아야겠습니다

2022-05-04 15:4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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