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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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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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연누구의잘못인가요
icon 김노수
icon 2021-01-18 09:51:10  |   icon 조회: 1058
첨부파일 : -

지난2020년10월bmw에서타이밍벨트니콜문자와통지서를받고차량이달리다설수도있다는말에11월16일도이치동대문센터에9시에입고시겼다.3일후작업을완료했다고연락이왔고차량을집으로탁송해왔다.그런데다음날차를주차해놓고지인과얘기를하는데차소리가좀이상하게느껴졌다.대수롭지않게생각하고타고다는데크리스마스날은엔진등까지뜨는게아닌가그래서서비스센터에문의해보니일단입고해보라해서휴가를내서1월5일동대문서비스센터에입고를했다그런데이틀후담당자의답변은리콜과상관없이엔진쪽우네인거같아특수검사장비로검사를해봐야한다고기다려야한다는것이다일단기다린끝에8일에전화가왔는데정상적인엔진오일관리가안되서그럴수도있으니엔진오일교체리스트를팩스로보내달라는것이다그래서보증수리후계속이용하고있는수리점에의뢰해서팩스를보내주었다.담당직원은계속해서리콜과는상관없이엔진이이상이생긴건데회사입장에서수리비용을일부부담해줄수있는방법을의뢰했으니기다리라고만하고있는중입니다정말리콜과전혀상관없이갑자기엔진피스톤이마모가되고지원말대로10년되되지않은차가설수있다는게최고수준의기술력을말하는차인지그리고본사에서언제답변이올지모르니기다리라고만하는것이맞는지내일이면2주째인데차량을운행하지못해서오는피해는모두내책임으로하는것이맞는지너무답답해서지푸라기라도잡는심정으로소비자고발페이지에글올립니다

2021-01-18 09:5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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