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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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라딘인터넷서점갑질
icon 한미선
icon 2018-01-30 18:36:13  |   icon 조회: 7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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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라딘인터넷서점에 책을 주문했습니다.  정상적인 카카오페이결재가이루어졌고돈도빠져나갔습니다  그런데  시간이지나도 배송이이루어지지않아  알아보니 주문이 안되었다고카드사에 결재여부를확인해보라해서  어렵게카드사에통화해보니 모든게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어있었고  알라딘에승인번호도  알려주었더니  승인취소해주겠다고하더라구요그래서 취소를 원하는게 아니고 책을 보내달라했더니  그렇게는 시스템상 안된다고하더라구요알라딘의오류로인한 사고이니  책을받아볼수있는 가장빠른 해결책을 찾아달라했어요

방법이 없다기에  책임자와  통화하고싶다했더니 본인이 책임자라며 고객을 위한 배려나사과가전혀없고  돈 되돌려주면 되지않냐는식이더라구요

고객은  불편함과 수고로움을 감수했는데 정작 책임있는 알라딘은  시스템탓만하고무책임하게 고객에게  모든책임을전가하고 미안한 조금의 태도도 보이지않고  오히려  소비자센터에서해결하라더구요.  요즘시대에 이런기업에 엄중한 경고조치가필요합니다





2018-01-30 18:3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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