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하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화물차를 2016년 8월에 신차로 구입하여 현재 운영중인데 차량 내부 열선시트 불량에 대해 현대자동차직영서비스센터에서 A/S 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현대자동차관계자들의 어처구니없는 대처에 답답하고 어이가 없어 이렇게 고발합니다.
- 피해당사자 : O광O (연락처: 010-XXXX-8989)
- 제보자 : 김OO(당사자와의 관계: 사위)
1.차량정보
1)차량종류: 포터II 냉동탑차(POTER II)
2)차량번호: 경남90자9683
3)등록일: 2016년 8월
2.증상
열선시트를 작동시키면 전혀 따뜻하지 않은 상태임
3.현대자동차서비스 A/S 상황
직영A/S센터에 방문하여 점검을 받았으나 문제가 없다고 하여
현대자동차 본사에 불만신고하였으나 동일한 대답만 반복함
화물차의 특성상 열선시트가 승용차만큼 따뜻하지가 않다면서
향후 생산되는 신차에는 기술적으로 보완노력하겠다고 함.
4.불만사항
1) 신차구입시부터 열선 시트 옵션을 선택하여 구매했는데 제대로 작동되지 않는 옵션을 고가로 판매한 점
2) 두차례 수리 및 점검을 받았으나 승용차 만큼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따뜻해야하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는 점
3) 자기네 기술이 부족한 것이니 어쩔수 없다는 말만 되풀이하고 배째라는식임.
5.요구사항
꼭두새벽부터 일을 하는 관계로 열선시트가 꼭 필요합니다. 기술이 부족하다는 답변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힘없는 개인이라고 제대로 대처를 해주지 않고 함부로 대하는것 같습니다. 저는 제대로 된 수리를 받고 싶습니다.
독과점으로 안하무인 행태를 보이는 현대자동차를 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