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다신 쉐보레 안 삽니다.다른분들 사서 후회하지 마세요.
총주행거리30km입니다.차 인도받고 기름넣고 써비스센터 다녀온 거리 입니다.
트렉스 엑티브 출고하자마자 에어컨 불량으로
써비스센터 방문하니 에어컨 콘덴서에서 가스가 새서
고장이라며 범퍼 떼어내고 교환수리 해야 한다고 합니다.기가막혀서 고객센터에
전화걸어 항의하니 미안하단 사과도 없이 수리해 준다고 수리받아 타라고 합니다.
새차사서 수리하고 탈바엔 중고차 사지 왜 새차 사냐고하니 수리말고는 다른
보상 방안이 없다고 하네요.기가막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