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구입후 갓 한달된 쇼파 유상수리가 말이 됩니까??
icon 황당합니다
icon 2014-11-29 16:29:14  |   icon 조회: 17102
첨부이미지

1) 10월20일 "가구땡" 이라는 가구경매 사이트에서 쇼파 339,000원 낙찰. 배송료 4만원 별도


2) 약 2주정도  사용 후 다리 기스발견. AS요청. 수리해줌


3) 그후 약 1주일 정도 후 손님맞이 대청소 하다 벽쪽에 밀착되어 보이지 않는 7.5cm  가죽찢어짐 발견.


4)보이지 않는 곳이니 꼬매든 천을 덧대달라 AS요청


5) 왕복배송료+ 천을 싹 갈아야 한다며 20만원 중반 유상수리 해야한다함.


가구교환, 환불 규정에 의하면  소파 품질불량(재료변색, 찢어짐, 균열, 스프링불량)


구입일로부터 10일이내 교환, 환불  / 구입일로부터 1년 무상수리, 부품교환  / 1년이후 유상수리


업체측은 배송기사와 AS 기사에게 물어보니 찢어진거 못봤다고 했다며 회사과실입증  요구함


낙찰받고 송금, 배송, AS요청 하고 기다린 시간 다빼면 한달도 안된 34만원 쇼파 20만원 중반의  유상수리가 말이 됩니까???

2014-11-29 16:2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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