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북앤라이프 잘못 결제한 캐쉬 환불을 않해주다니 뭐 이런 회사가
icon good1nym
icon 2014-05-07 11:16:19  |   icon 조회: 13305
첨부파일 : -

  티스토어에서 북앤라이프 상품권을 샀습니다


 저는 다른 문상과 같이 온라인 티머니 충전이 되는줄알았습니다 


  그러데 모바일 어플은 아예 없고 피씨에서 충전하고 티머니로 옮기는 시도를 2번하였는데 결국 제 티머니에서 36000원이 나가고 말았습니다


 


  피씨에서만 할수있어 너무 불편하지만 교보문고 책을 하나 사고 36000원 환불요청했습니다


  그런데 황아름이라는 상담사는 않된다는 말만 하는군요


  고객이 잘못 결제하고 쓰기도 불편해서 환불해달라는데 무조건 아된다는 회사 첨입니다  동영상싸이트도 잘못결제하면 바로 환불해주는데요 티머니로 36000원 환불하세요


 1544-5111북앤라이프 문상 정말 모바일에선 쓸수도없고 불편하기 짝이 없습니다.


  


 


ㅂ북 ㅁ


 


 

2014-05-07 11:16: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유희진 2014-05-07 11:21:49
황아람 상담사 연락준다더니 한시간째연락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