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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핸드폰 고객센터. 114고발합니다
icon 창밖의무지개
icon 2014-03-11 19:09:31  |   icon 조회: 16584
첨부파일 : -

2월말부터 집에서 통수신.발신 이 되지않았습니다.

4G랑 와이파이를 아무리껏다켜도 신호를 받지못하고 아예 켜지지않을때도있었습니다

켜졌다하더라도 모바일게임을 실행하게되면 수십번을 재시도 재시도 하는상황이였습니다.

대전에서. 둔산동 . 은행동은 통화가되는데 선화동.문화동.대종로4가길.

제가지금 다른곳안가봐서그렇지 특정지역이 안된다는 말입니다.

예전쓰던폰도 엘지였고 지금쓰는폰도 엘지입니다.

갑작스레 이런일이 생겨버린거죠



엘지 고객 센터 (대전 중구 문화동지점)서비스센터를 찾아갔습니다.

액정이깨진겸 폰도 안되서 140500원을내고 액정을 바꾸고 통화가 분명히안된다고 말을했는데

기계엔 이상이없다 지금 눈에 보이는건 제대로 된다 .였습니다

그래서 집에 왔습니다. 집에오니 또안되더군여 ..

화가나서 114에전활했습니다 통화품질연결로요 .

다음날 기사가왔습니다

신호확인하더니 신호는 정상으로 잡힌다고하더군요

그리고는 섹터 5. 섹터7 을말했습니다..

기사님 왔다간후로도 핸드폰이 안되더군여 신호는 정상이라며 고객센터에가서 말하랍니다..

아진짜..피해는 피해대로보고 화가나서 다음날 또 고객센터에 방문을했습니다.

또 같은대답이죠 . 핸드폰이 정상으로 동작한다며 기계엔 문제가 없답니다.

그러던중.. 눈에보이는게 생겼죠.. 바로 포지가 켜도 신호를 못받아들이는겁니다

그때부터 엔지니어분이 메인보드도 새로 교체해보고 유심칩도 바까보고 이것저것다해봤습니다.

그렇게 5시간을 앉아서 허비했습니다..

결국엔 엔지니어분이 더 확인해보고 일단은 임대폰을 가지구가래서 임대폰을 가지구 집에왔더니

임대폰은 집에서 되는겁니다.잘만 되더군여

다음날입니다.

엔지니어분이 제 핸드폰을 가지고 직접 집으로 출장을 나오셨습니다

이것저것 보시더니 처음에 말씀드린 5,7 을 말씀하시더군여

섹터 5,7이 오토로 제핸드폰이 5지역가면 5로 수신하고 7지역가면 7로 자동으로 바뀌는거랍니다

근데 제핸드폰이 그걸 인식못하고 섹터 7으로 잡으니 된다는겁니다.

제원래 핸드폰 메인보드랑 유심칩 그대로 하니  되더군여. 제핸드폰이 여태안됐는데

지금은 됩니다.

헌데 문화동. 대종로 4가길 가면 또안됩니다 . 특정지역이안된다구요...

그래서 또 114에 전활걸었습니다.

알고보니 대전에서 시행하는 광대역 수신호를 2월말쯤부터 시행했다더군여

그게 처음으로 시도하는게 대전이랍니다

첨엔 신호는 정상이라고 처리 못해준다더니 지금은 말을바꿔서 신호가 불안정한거 인정한다며 그치만 완벽한 환불은 못해준다고합니다

단말기에도 문제가있는거같은데 그냥 자기들쪽에서 불안정한거 인정하니까 이렇게라도 대응해주겠다라고 선심쓰는척 엘지소비자보호센터 정서연 팀장이 말하더군여



대응책은 이렇습니다

- 할부금.정리해주는대신 다시는 LG 유플러스에 가입할수없다.

- 정리해주는대신 해지하거나 번호이동(통신사이동)을 해야한다.

- 단말기를 반납해라.



제가 원래 신한카드 Cube를 쓰고있었는데요 신한카드LG카드로 바꿨습니다

이게 보상이좋다길래.. 60만원을 카드로 단말기값을 지불했구요 나머진 포인트차감으로 했습니다

카드까지바꾼상태에서.. 저보고 통신사이동을 하라면 전 이혜택을 못받게되는거구요

전 이혜택이 너무좋은데 말입니다..



그래서 그 팀장이란사람과 다시통화를했습니다

단말기를 반납하게되면 그럼 그동안에 나는 뭐쓰냐. 다시 사서 할라고해도 엘지는안된다고하고

카드 보상까지못받게되는데 무작정 보상을받으려면 자기들이 단말기를 받아야지만 가능한거라고

아까말한바와같이 자기들도 신호가 불안정한건 인정하지만 단말기에도 문제가있는거같은데

그냥 자기들이 해주겠다는거니 그렇게해란식 으로 말하더군여

그리고 단말기 반납하는동안 못쓰게되는건 무조건 저만 피해보라는식이죠

엘지 서비스센터도 마찬가지입니다. 엔지니어(노승영)이란 분이 기계엔 문제가없는거같다

정그러면 사업부에 다시 넣어보자. 환불은 못해준다 입니다

벌써 거기간게 세번이나 되는데말입니다...



왔다갔다 사람갔다 장난치죠... 서비스센터랑 114쪽이랑 왔다갔다 저는 똑같은말만 무한반복하고

서로 책임회피하려하고 해주겟다는 보상이. 그나마 좋은 보상이아니라 이렇게라도 최선이라고 하는

통신사이동강요 . 가입불가능 .이란 조건이 따라붙은게 ..최선의 보상이라뇨.

절차엔 그렇게나와있고 자기들도 어쩔수없다 라는게 오늘까지 미친듯이 피해보며 기다린 답변입니다..



저도 본사나 서비스센터가서 다른사람들처럼 핸드폰을 집어던지고 욕하며 진상을까야 환불해주는겁니까

저보다 핸드폰 잘되던사람도 환불을 그렇게나 잘받아가는데



보상이. 내가여태까지 받은 정신적 피해보상.물질적 피해보상까지 해준다가아니라

진짜 어이없는 보상이 이게 말이됩니까 고생은고생대로 왔다갔다 피해보고 택시비.교통비. 시간낭비.

핸드폰땜에 받은 스트레스 등등 은 어떻게 책임질거란말입니까.



더이상 인내심의 한계를느껴 소송까지 갈 생각하고있습니다.

여기서 이딴핸드폰 판 대리점도 잘못없는거알면서도 같이 민원넣고 싶은 심정이구요



마지막 팀장말이생각나네여..

엘지 핸드폰을 다시사서 이런일 발생할경우 자기들이 또 이렇게 보상해줘야되는 피해를입게되니

통신사 이동이나 해지를 해야지만 가능하다..

이게 할말입니까 그럼 애초에 그런 핸드폰을 파는 엘지가 잘못아닌가요

이것땜에 잠도 설치고 업무도 엉망이고 스트레스는 스트레스도 받네요

차라리 아예 법정에서 딱 보상에대한 댓가 피해보상 다 신청하고 한가지만 기다리고싶네요

왔다갔다 이게 뭔 생난리인지 진짜 그러는거아닙니다



전에쓰던 엘지폰도 잘만됐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 진짜 지금 기분을 말로 이뤄 표현할수가없네여



엘지상대로 소송하고싶구요 사람들도 이런일이있다라는걸 알게하고싶네요

다들 잘알아보셔여 지금 첫시행이 대전이라서그렇지 다른곳도 시행하게되면 분명 저같은분들.

많이나타나실겁니다.뭐같은 대응책이 이게 대응책입니까 ?전액환불해주고 피해보상까지해줘도 션찮을판에 책임회피까지 하고...여태 엘지만 썻었는데 어이가상실입니다. 이런 엘지라면 이따위보상이라면 더이상 믿고 엘지상품을 쓸수가없네요 집에있는 티비.인터넷.전화기 다 철회하고싶습니다. 다같이 신고해버리고 아예 안쓰고싶네요





참고로 지금핸드폰 2014년 1월 14일에 샀네요......아직 2개월도 채안됐는데말이죠^^

나중엔 신호기사확인하러온 분과 엔지니어분과 소비자보호센터 팀장이란사람과 통화연결을시켰더니 서로 책임을넘기더니  기계고장이라면 다른곳에서도 똑같이 핸드폰이 안되야지 왜 되는곳있고 안되는곳있냐 했더니 그럼 왜딴사람들은 잘만쓰고있는데 핸드폰에서 그수신호를 못잡고있으니 기계가문제가있는거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까먹은게 벌써 2주가되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답도없어서 웃음밖에안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엘지참좋아하는사람중에 한명인데 실망이크네요 신고합니다.

이런부당한 대응을하는 엘지U+와 여태까지 상담했던고객센터전 상담원과 소비자보호센터 팀장보다 높은직위에계신다던 정서연 님. 대전 문화동 엘지서비스센터 센터장님과 엔지니어 노승영님(이분은 노력이라도하셨다는게 감사하니빼주세요..)전부 고발합니다.


 


이런 부당한 대응 참을수없습니다.


시간날때마다 인터넷이고 방송사고 글을올리렵니다.

2014-03-11 19:09: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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