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이동통신사 KT 신고입니다 읽어주세요
icon 김형삼
icon 2013-12-02 19:15:57  |   icon 조회: 10919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제가 KT로 휴대폰을 11월12일날 개통하였습니다..

그런데 직장내에 핸드폰에 문제가 많아서 KT 114로 전화를해서 자초지정을 이야기하고

환불문의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개통후 14일이 지나면 환불이 안댄다고 하더군요

그러더니 일단 엔지니어를 보내서 지역에 측정을 해보고 중계기 설치를 해보라 권장을 하더군요

전 중계기 설치 원치않는다 환불을 원한다 이야기하였습니다..

그래서 12월2일  KT에서 엔지니어분계서 오셔서 측정을 하셧고 그분계서도 인정하셨습니다

이지역 신호가 많이 안좋다고 그래서 다시 114로 전화를 엔지니어분도 이지역 신호가 안좋다고

인정하였다 말하고 다시한번 환불문의 신청을 하였으나 결론은 똑같더군요

엄현히 엔지니어도 인정을하였는데 이건 KT통신망 문제가 맞는데도 환불을 못해주겠다고하니

정말 억울하고 황당할 따름입니다 저는 소비자인데 비싼돈주고 휴대폰사서 제대로

쓰지도못하는데 환불은 해주지도않고 그러면 이렇게 불편한사항과 에로사항이 많은데

그냥써라 이말이나 다름이없네요 정말억울해서 이렇게 신고를 합니다

환불을 정말 받고싶습니다

2013-12-02 19:15: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