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핸드폰 소액결제 사기당해서 죽고 싶습니다.
icon 별님
icon 2013-01-06 23:48:29  |   icon 조회: 14952
첨부파일 : -

사기 관련 업체 : 다날, 넥슨, 모빌리언스



070-7889-0189번으로 모빌리언스 결제창으로 298900원 결제되었다는 문자를 보고

전화하였더니 여자상담원이 해킹당하였으니 결제창을 막고 결제취소해준다는 말에

30만원 순식간에 사기당했습니다.

서민들 먹고 살기도 힘든데,이런 일을 당하니 죽고 싶습니다.

인터넷 보니 저처럼 당한 사람 수 없이 많던데, 왜 이런 일하나 막아주는 기관 한 군데 없는지 답답해서 민원 올립니다.

결국 다날이라는 곳을 통해 넥슨에서 30만원 결제되어버렸네요.

게임이라고는 해 본 적도 없는데,이런 업체는 사기업체 덕분에 배를 불리는군요.

모빌리언스, 다날 ,넥슨 모두 일요일이라 고객센터 전화도 되지않고,경찰서 고소장 접수하러가니 별일 아니라는듯 방관조로 말하고.국민은 억울할 때 누가 도와주나요? 마지막으로 청와대의 힘을 믿고 싶습니다.

내 피같은 30만원 돌려 받을 수 있게 다날과 넥슨에 힘을 보태주세요.

너무 억울해서 살 수가 없어요.

휴대폰 결제가 되지 않게 법으로 막던지,

다날이나 넥슨 고객센터를 24시간 풀가동해서 이런 일을 당했을때 즉시 취소할 수 있게 해주세요.휴대폰 소액결제 피해자가 몇만명이어도 강건너 불구경하는 나라는 우리나라밖에 없을 것 같네요.

힘 있는 윗 분들..제발 부탁입니다.

저같이 힘 없이 사기당하는 처량한 국민이 더 이상 나오지 않도록 방법을 연구해주세요.

제 피같은 30만원 돌려받을 수 있도록 힘 좀 써 주세요.제발 부탁드립니다.

2013-01-06 23:4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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