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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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고객을 만만하게보고,우롱하는 서비스센타
icon jhspm98
icon 2012-11-12 22:19:06  |   icon 조회: 14391
첨부파일 : -

























































































































































































너무나도 불편하고 짜증이나네요..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휴대폰으로 상담내용을 접수합니다.
12/07/09일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구입
12/07/16일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수신불량 및 하드웨어불량으로 
            구입대리점에서 교품받음
12/07/19~12/08/21 미국LA 출장
12/08/25   삼성전자 낙대성대센터에서 A/S받음
            (점검내용:통화수신불량 및 사진폴더 열리지않음)
12/09/01   삼성전자 강남센터 09:00예약방문
            (점검내용:사진폴더 자동삭제 및 통화수신불량)
12/09/15   삼성전자 강남센터 09:00예약방문
         (점검내용:통화수신불량/인테나교체 및 배터리2개,거치대교체)
12/10/27   삼성전자 강남센터 09:00예약방문
            (점검내용:통화수신불량 / 메인보드교체 및 공장초기 리셋)
12/10/31   삼성전자 강남센터 10:30예약방문
            (점검내용:통화수신불량/담당엔지니어요구사항SK텔레콤통
             화품질부서에 문의접수후,통신망자체에는 이상없다는 현장직원확인
             서및 기기자체에 문제가있을수도있다는 확인서발급요청)
12/10/31   SK텔레콤 통화품질부서접수
            현장방문직원 11/01 16:00에 방문하기로 약속
12/11/01   SK텔레콤 통화품질부서 현장방문직원 만남
         현장직원(010-2146-8399/이름은 기억나질않습니다)
         통신사 망자체에는 이상없다는 확인과 휴대폰기기불량일 가능성이
         매우높다는 확인서발급(확인서는 11/05일 전달받음)
12/11/09삼성전자 강남센터 오전11:15분쯤방문
정동수 CS프로(19번창구) 휴대폰 통화수신불량 및 그간에 있었던
A/S내용과 통화품질확인서전달 
담당기사 인테나를 교체를 해보겠다하여,일전에 한번교체를받았다
고하자,다시한번교체를 해보겠다고함.그리고 10분정도면 교체가되
니 잠깐기다리라고함.그런데,40분이 지나도 부르지를 않아 엔지니
어 자리에가보니 내휴대폰은 점검을 안하고 다른사람 휴대폰을 분
해후 조립작업에있었음.내가 지금 장난하냐고 성질내면서 말하자
죄송하다,10분만 더시간을줘라.인테나를 교체를 했는데도 수신이
잘되지를 않아서 다시한번교체를하겠다고함.
그때 이미 시간은한시간을 넘기고있었음.그때부터 막나갔음.내가시
간이많으사람도아니고,거의 한달넘게휴대폰때문에시간을버리고있는
데 아무통보없이10분기다리라고해두고40분지나고확인하니,다시10
분기다리라고하는게말이되냐고말한뒤,센타최상위자불러달라고함
시간은1시간30분지나고있었음.담당엔지니어가 따로불러서 상담실
로 안내해준뒤 금방 센타장이라는 사람이들어옴(박을우 팀장)
이곳에서 했던얘기또하고,A/S처리받은부분얘기또함.계속해서 반복
해서 말함.박을우 팀장 건성으로 듣고 수첩에 메모함.그러고나서
하는말 기기를 맡기고가라...미친XX 그때부터 나도 막나가고 X랄하
기 시작함.너네가 뭔데 고객한테 물건을 맡기고가고,찾으러오고 
그게안되면 퀵서비스로 보내고 찾고하라고하냐? 이렇게따짐
전화기를 구입한지 3개월지났는데 구입후 일주일지나서 교품받고
인테나교체하고,메인보드교체하고,공장초기화 리셋3번하고,배터리
교체받고,오늘은 현장에서 인테나 두번이나교체를 했는데 무슨점검
을 또한다는거냐고 따짐
기기를 다른것으로 교체를 해주던지 아님 환불처리를 해주던지의 
내용을 전달해줘야되는데 계속 점검을 하겠다고 함
그간에 A/S방문을한 시간이 너무 허비했다고생각되면,
제가 쓰고있는 휴대폰건에 대한 처리를 부탁을드립니다.
마지막으로,금일11월12일 있었던내용을 추가 기재하겠습니다. 금일오후,15시01분 삼성전자 서비스 강남센타(02-545-8915)로 (이윤상 과장)으로부터 전화가왔으며,통화내용은 위에내용과 같이 죄송하다,미안하다,자기네측 실수이며등등 이런말만 되풀이하더군요..그러다가 마지막에 화나또난이유는 (이윤상 과장)이 자기네쪽으로 점검을 한번더받아달라...최종점검을 한번더해보겠다고하더군요...그래서 제가 되받아쳤습니다.그러면 당신네들은 나말고도 다른 고객들이A/S를받으러와서 부품교체나 서비스를 받고할때,고객에게 제품을 인수하기전에 최종점검 및 테스트를 하지않고 넘겨주냐?이말을하니깐 아무말도 안하더군요...그래서 내친김에 오늘이 시간까지 있었던일 기사내고 인터뷰요청해서 기사낼꺼라고하니깐,(이윤상 과장)하는말이 과관입니다.. (네~~ 그렇게하세요~).....이게 고객한테 할소리입니까? 고객가지고 노는거지..이거완젼 고객우롱하는거 아닙니까?
긴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좀도와주세요...저 말고도 비슷한내용으로 피해를 보는분들이 꼭 있을거라고 믿습니다.
전 인터뷰도 응할 용의도 있습니다.
제발 연락한번주세요..부탁입니다.
이렇게 고객을 우롱하고 무시하는 삼성전자서비스의 행태는 도저히 그냥 넘어갈수가 없습니다.부탁드립니다.

2012-11-12 22:1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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