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삼성 하우젠 에어컨
icon 하하
icon 2012-08-01 21:02:53  |   icon 조회: 16115
첨부파일 : -

작년 에어컨을 샀는데 문이 않 닫혀서  서비스받았고, 소리가 나서 2번 서비스를 받았다.


에어컨을 15평형 에어컨을 샀는데 하루종일 틀어놔도 온도가 25도 이상 않 떨어지고요


올해 또 소리가 나서 서비스 받았고, 온도 서비스도 받았는데 아직도 똑같다.


문도 반쯤만 닫혀서 서비스를 받았는데 지금도 위에서 조금 않 닫힌다.


서비스를 받아도 모든 상황은 변하지 않는다.


 

2012-08-01 21:02:5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