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모비릭스(스마트오목) 컨텐츠 이용요금 피혜
icon 79친구
icon 2012-06-13 21:23:24  |   icon 조회: 17934
첨부파일 : -

2. 통신사 : SK텔레콤


3. 피해를 입은 전화번호 :  010-6305-2451


4.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 010-6305-2451


5. 거주 지역 : 용인


6. 총피해 금액 :  5월청구금액 : 29만5천원


                    6월청구될금액 : 14만원


                    합계금액 : 43만5천원                                 


7. 피해 년월일(기간) : 2012년 5월 26일~2012년 6월2일


 


8. 피해를 입게 된 경위  티스토어에서 무료어플인 스마트 오목을 구입했습니다.


                                  조카가 한번 해보고싶다고 해서 게임을 시켜주었습니다.


                                  게임을 하던중 링 충전이란 버튼을 여러차례 눌렀답니다..


                                   터치 한두번으로 5만원 3만원 1만원 이런식으로 바로바로


                                  결제가 되는 방식이던군요... 확인절차 한번없이~


                                   이런식으로 14번의 결제가 이루어 졌습니다


                                  5월26일부터 6월2일 까지 뭔지도 모르고 눌렀던 링 충전으로


                                 5월청구금액 29만5천원. 6월 청구될 금액이 14만원 입니다...


                                 게임업체 에 하루 종일 전화를 해도 전혀 받지를 않습니다...


                                  결제금액 전액 환불받고 싶습니다...

2012-06-13 21:23: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