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인스카 차량스마트키
icon 하양구름
icon 2011-12-16 10:56:49  |   icon 조회: 23229
첨부파일 : -

얼마전에 차량에 스마키를 장착했는데 전혀 제기능을 못해서 본사와 통화를 하니  대책이 없네요...카드포인터제휴해서 샀는데 참 어처구니없네요..방금 이사라는분과 마지막으로 통화해서 다시 약속날짜를 잡았습니다....벌써 창착점에 5번째...요즘도 이런일이....제가 이젠 진짜마지막이라고 하니까  창작점을 다시 10일안에 찾아본다고 하네요..그래서 안되며ㄴ 본사직원이 온다고 하고 그래서 안되면 반품한다고 하네요...  이런경우 제가 보상받을수 있나요...벌써 한달이 다되가는데 58만원짜리 스마키키가  애들 장남감수준..자기네들 말로는 창작이 잘못이라네요...  창작점은 자기네들이 정한건데.....참...

2011-12-16 10:5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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