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한진택배달성지점을고발합니다
icon vondutch818
icon 2011-11-21 21:27:00  |   icon 조회: 24502
첨부파일 : -

저는 한진택배가 이렇게 불친절하고 무책임하고 막무가내인줄 미쳐몰랐네요 저는 고속도로현풍 휴게소내에있는 주유소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하행선) 053) 614 - 2437 오늘참...기가막혀서 어이가없더군요 어제지마켓에입금시키고물건을기다리고있었죠근데,오늘배송중이라고뜨더군요기쁘고설레이는맘에기다리고있었죠근데같이근무하는동료가한진택배별루안좋아그러길래설마하면서그래도믿었죠근데그동료가며칠째물건을못받고있다고그래서우리는같이인터넷으로배송추적을했죠근데배송완료라고뜨길래동료가놀래서택배사원김상철씨에게전화(010-9998-0606)를하니깐엉뚱하게도건너편주유소(상행선)에물건을배송했으니동료보고찾아가라는식으로말을하는데조금의미안함도없고그게당연하다는듯하다는태도정말맘에안들더군요물론힘들고바쁜거압니다더군다나비까지오고배로힘들겠죠하지만어떻게그런식으로말하냐그러니깐원래말투가그렇다더군요대박~물건딴데갔다놓고배송완료라고하구그걸물어보니찾아가라그러고저희쪽에는배달이안됀다나내참어이가없어가지구아침에다른택배에서도잘만오더구만오늘기분좋게근무하다가그택배사원때문에오늘일진이정말더럽네요잘못을했으면잘못을시인하고용서를구하는게당연한거아닌가요?적반하장도유분수지옆에서듣고있던제가다열받더라구여그리구제가제물건이안오길래전화를했죠그랬더니아까전화했자나그러면서저한테짜증을내시더군요저는처음전화했는데말이죠얼마나열분이터지면이시각에글을올리겠습니까오늘온다던택배는월요일날까지기다려야하는건가요?정말이지너무하네요정말이지좋게봐왔던한진택배이미지가바닥에떨어지는군요직원교육을어떻게하는건지내참불만족사례소분류중에여러가지복합적이네요 일단 허위배송완료 그리구 전화응대불친절 그리구 임의위탁배송 그리구 미집하 그리구 요구사항미수용 그리구 클레임처리불만 그리구 적정대응미조치 이사항들이다불만인데어떡하죠? 달성지점소장은대체뭐하는지... 저희가잘못한것도없는데이런경우를겪게되니황당하고열받고그러네요

2011-11-21 21:27: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