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삼성전자 as
icon dreamgirl
icon 2011-09-24 13:35:57  |   icon 조회: 26508
첨부파일 : -

지난 7월말 에어컨에서 더운바람이 나와 as를 신청했구요


에어컨은 현재 학원에서 사용하고 있고, 실외기는 윗층 다른집을 지나가야 볼수 있는 그런 위치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처음으로 오신 기사님은 실외기를 볼수 없어 그냥 가시고, 실외기를 볼 수 있게 윗층에 양해를 구해놓은 상태에서  다른날 다른 기사님 다시 오셨습니다


비가 많이 오는날이어서 실외기 보러 옥상 올라가시는데 미안하더라구요


실외기 보고 오셔서 하신 말씀은 "가스도 충분하고 이상이 없다


에어컨 위치상 바람들어갈 구멍이 막혀서 그런것 같다 통풍구 필터 청소 안한것도 문제일것이다" 그래서 그자리에서 제가 필터 청소해서 끼고 기사님은 출장비 15000원 받아가셨습니다.


그런데 또 더운 바람이 나오는겁니다 또 기사님 불렀지요


기사님 오셔서 하시는 말씀이 " 고장난게 있어야 고쳐드리지요 "


영업장소인데 하루이틀도 아니고 한여름에 에어컨이 나오질 않는데 어쩌라는거죠 정말


다시 as또 신청했고 학원이다보니 영업시간이 있으니까 미리 방문시간 조절 바란다는 메모 남겼지만 전달이 되지 않았다며 기사님은 영업시간 끝난후에 전화주셔서 또 다시 방문 날짜 밀리고


그다음 방문날에는 비가 너무 많이 내려 다른날 방문 주시라고 제가 말했구요


그다음 방문하신 기사님이 실외기 보고 하신말씀은 "실외기 고장이다 전에 오신 기사님은 다른 에어컨 실외기를 잘못보고 가신것같다 수리비 청구될것이고 일정을 내일이 될지 모레가 될지 부품 구하고 연락주겠다"


근데 언제 방문할지 연락 안왔구요 제가 다시 연락했더니 다음날 오겠다더군요


서비스센터에 전화해서 화를 냈습니다 영업장소에서 에어컨을 한달동안 사용못하게 만든게 너무나 어처구니가 없어서요 너무 더운날엔 학원문 닫았습니다


그랬더니 수리비 받지 않겠다 그외에 보상은 모르겠다 그러더군요


그리고 다음날...방문날인데 또 연락이 없어서 연락을 드렸더니 전화연결이 안되고 한시간정도 후에 다른 기사님이 원래 방문예정이신 분은 일이 생겼다고 대신 오신다고 오셨는데요 대뜸 수리비 내라시더군요


그래서 연락못받았냐 했더니 전혀 연락 받은게 없다 하시고


센터에 또 전화했더니 전달을 하려고 했으나 센터장이 자리에 없어서 전달이 안됐다고 하고


기사님은 슬금슬금 자리를 뜨시ㅣ더군요


여름에 쓰는 에어컨을 여름 다지나고 고쳐주더군요


너무 어이가 없어서 센터에 전화해서 불만 접수 하겠다 했더니 연락주겠다하고선


연락 또 없구요


그냥 진빼고 대충 넘어가자는거겠죠???


어디다 항의를 하려해도 전화번호가 없답니다


자기들도 컴퓨터로 접수하지 연락은 못하게 되어있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만하고


불만 자체를 접수조차 하지 않더군요


영업장소에서 한달넘게 제대로되지 않은 as로 인해 영업에 큰 지장을 받았는데도


이게 무슨 처신일까요

2011-09-24 13:35: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