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저도모르게휴대폰으로돈이빠져나갔어요..!!
icon 양심사회
icon 2011-09-22 12:34:25  |   icon 조회: 26042
첨부파일 : -

폰요금실시간조회를하다가winky.co.kr라는음악사이트로13200원이소액결제가되고있었어요그래서019114에전화하고거기서별필요도없는데전화번호를가르쳐줘서거기서이음악사이트고객센터전화번호를가르쳐줘서전화를했는데취소를시켜서9월요금에포함된13200원은없어졌더라구요상담여직원도건성건성이고그래서얘기로안될거같아서글을올립니다    나는가입한적없고돈이나가는건데어떻게인증확인도않하고결제되게했는지이음악사이트를고발하고싶습니다7월요금에9900원과8월요금에13200원...총23100원!!이청구되었는데이것을되돌려받을려고하는데어떻하면좋을까요??빠른다변부탁드립니다

2011-09-22 12:3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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