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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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연 누구의 책임일까
icon 재인
icon 2011-09-02 10:54:31  |   icon 조회: 26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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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션에서 초콜렛을 주문을 했습니다


그리고 최대한 빠른시간에 냉장보관을 위해


배송하는곳에 메모를 도착하실때 연락 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연락은 커녕 집앞에 소포가 놓여있었고


소포안의 초콜렛은 다 녹아있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옥션에서 초콜렛을 팔았던 판매 업체에 연락을 했더니


자기들은 완제품을 보냈고 빠른 시간에 보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책임이 없다며 배송업체에 있다고 하는것입니다


배송업체에 전화를 해보니


자기들은 2일안에 물건을 건내주었고


정상적인 배송임으로 책임이 없으니 소비자가 부담해야된다는것입니다


이제 곧있으면 추석인데


명절선물이라고 택배로 냉동식품이랑 냉장식품들이


보내질껀데 그때도 소비자 책임이라고 떠 넘길껀지 그게 더 의문입니다


배송업체에서 최소한 냉장차(일명 탑차)에 보관해 놓지 않나요?


그렇게 탑차에 보관되어 있는 물건이면 그렇게 빨리 변질되지 않을꺼고


상하지 않을껀데 말입니다


그리고 최소한 메모를 봐주셨다면 연락을 주셨다면


제쪽에서도 책임이 있는거지만


집앞에 물건을 놔두고 자기들은 운임날짜를 맞췄기에 아무런 책임없다라고 한다면


누가 책임져야될 문제일까요?

2011-09-02 10:5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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