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스트릭 모마일폰을 인터넷(올레스토어1577-8003)을 통하여 7월4일 구매하였으나 제품이상으로 구매대리점에 연락을 하니 A/S센타에 가서 확인의뢰서를 받아야 된다고 하여 7월14일 A/S관안센타(02-885-4154)에서 확인결과 메인보드 이상으로 확인되어 확인서 받아 대리점에 펙스로 보내 7월14일 제품교체를 받았으나 교체된 제품도 며칠 사용 후 충전이 되지 않아 제품불량이라 제품을 또 7월 25일 2차교체를 받았으나 개봉즉시 불량이라 연락을 하여 7월 27일 3차교체를 받았으나 받은제품 전부 제품이상으로 작동불가 되어 인근 대리점에 가서 확인하니 제품이상 있으니 A/S센타나 구매대리점에 가야 된다고 하여 A/S센타에서 확인하니 메인보드 이상있다고 수리(부품교체)하여야 되며 교체는 구입처에서 해야되며 여기는 수리만 가능하고 제품수리는 10일 정도 소요된다고 하였으며 대리점에 연락을 하니 어떻게 방법이 없다고 제조사에서 조치하라고 하여 제조사에 연락을 하니 14일 지났다고 수리하여 쓰든지 알아서 하라고 하니 구입후 14일 이전에 이상있다고 말하고 조치한 내용이며 제품4번 교체하다보니 당연히 14일 지난내용이며 너무 무책임하고 또 다른 피해자가 나오지 말아야 하기에 이 업체(델)을 고발하오니 부디 정확하게(제품 및 사건내용등)확인하여 주시고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이상이 있을 수는 있지만 4개 연속 제품에 이상이 있는것은 제품자체에 문제가 있거나 이상제품만 보내준거로 밖에 생각할 수 없으며 사후처리에 대하여 대단히 무성의하고 무책임한 고객을 우롱하는 행위이기에 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