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사고 개통후 18일째부터
휴대폰이안터져서 고객센터전화했습니다.
휴대폰의문제라하여
서비스센터방문후 리퍼폰으로 교환받았습니다.
그래도 안터져서 고객센터에다시전화하여
집에 가정용중계기를 달았습니다.
1달사용후 똑같이안터져서 다시전화했습니다.
중계기에 문제가생겨서 보수했다고해서
몇일더써보라해서 썻습니다.
또안터졌습니다.
고객센터통화하는대도 계속전화가 안터졌습니다
다시전화했더니 가정용중계기를 또달으랍니다.
전에달때도 집안에 드릴로 구멍을내고 달았습니다.
그래서 또달는거 아닌거같아서 거절했습니다.
2개씩이나 중계기를달필요가 없다고생각했습니다.
통화품질 개선방법이없다고했습니다.
15일~6개월내로 취소가가능하다고 답변받았습니다.
하지만 취소가안된답니다.손해본것도 보상받아야하는대...
취소조차도안된다는건....
전분명 몇개월째 기다리고 방법을찾았지만 방법이없다고합니다
요청을했지만 kt에선 보상도안해주고 취소도못해준답니다
일하때도 중요한전화할때도 정말짜증납니다.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
kt담당자는 김경우 02-2190-0158 혹시몰라서 연락처랑받았습니다.
15일~6개월내로 통화품질문제시
취소가능하다고들었습니다.
정말불편하고 짜증나고 괴씸합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핸드폰안터지는거 사진으로 수십장찍어놨으며
고객센터에서도 안터지는거 몇번인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