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kt아이폰통화품질 문제....
icon antsyko
icon 2011-07-28 11:22:01  |   icon 조회: 30911
첨부파일 : -

아이폰4사고 개통후 18일째부터

휴대폰이안터져서 고객센터전화했습니다.

휴대폰의문제라하여

서비스센터방문후 리퍼폰으로 교환받았습니다.

그래도 안터져서 고객센터에다시전화하여

집에 가정용중계기를 달았습니다.

1달사용후 똑같이안터져서 다시전화했습니다.

중계기에 문제가생겨서 보수했다고해서

몇일더써보라해서 썻습니다.

또안터졌습니다.

고객센터통화하는대도 계속전화가 안터졌습니다

다시전화했더니 가정용중계기를 또달으랍니다.

전에달때도 집안에 드릴로 구멍을내고 달았습니다.

그래서 또달는거 아닌거같아서 거절했습니다.

2개씩이나 중계기를달필요가 없다고생각했습니다.

통화품질 개선방법이없다고했습니다.

15일~6개월내로 취소가가능하다고 답변받았습니다.


하지만 취소가안된답니다.손해본것도 보상받아야하는대...


취소조차도안된다는건....

전분명 몇개월째 기다리고 방법을찾았지만 방법이없다고합니다

요청을했지만 kt에선 보상도안해주고 취소도못해준답니다

일하때도 중요한전화할때도 정말짜증납니다.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

kt담당자는 김경우 02-2190-0158 혹시몰라서 연락처랑받았습니다.

15일~6개월내로 통화품질문제시

취소가능하다고들었습니다.

정말불편하고 짜증나고 괴씸합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핸드폰안터지는거 사진으로 수십장찍어놨으며

고객센터에서도 안터지는거 몇번인정했습니다

2011-07-28 11:22: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