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KT 의 말도안되는 요금청구를 고발합니다
icon 짱아짱아
icon 2011-06-09 18:22:22  |   icon 조회: 31712
첨부파일 : -

 LG 텔레콤 사용중 국제전화 사용을 KT로 했나 봅니다.


몇달 후 "KT 미납으로 당사이관되어 채권추심확정됨. 긴급연락요망" 미래신용정보 주용만 이라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전 KT를 사용한적도 없기에 스팸문자인가보다 하고 신경쓰지않았으나 며칠뒤 국제 전화사용으로 인한 장기간 연체라길래 통신요금은 미납된적이 없다니 따로 청구된다더군요


그래서 알아보니 우편으로 청구서를 발송했으나 예전주소여서 반송되어 연락이 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다른업체에서 전화가 왔다는 겁니다.


KT에 전화해 그럼 왜 그쪽이 직접 연락을 하지 않았냐니 따로 전화하는 팀이 없어서 그런거라며 우편물이 반송된것두 알고 있었다고합니다.


화가나서 따지니 자기들도 시스템상 SK나 LG에는 따로 청구를 시키고 관리하는팀이 없어 우편물 말고는 따로 연락을할수 없고 제가  미납된 고객이라 제 신상을 미래신용정보에 보내 연락하게 했다더군요


국제전화 사용 광고를 봤을때도 KT국제전화를 사용할때 다른 통신사들은 따로 과금되며 과금내용도 따로 우편으로 발송한다는 내용은 전혀 몰랐구요 또 우편물이 반송이 되었으면 전화번호가 없는것두 아니고 자기네들이 먼저 연락을하는게 순서가 아닌가요??


자기네들은 시스템이 그런거라 소비자 고발해두 된다면서 어이없이나와 마음같아서는 고소라도 하고싶습니다


 

2011-06-09 18:22: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