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신성엘이디 사장 목준수를 고발합니다.
icon 시걸
icon 2011-06-07 04:27:47  |   icon 조회: 318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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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성엘이디 사장을 통해 간판을 신청하고 돈을 입금하였는데 세번이나 깨진 간판을 보내었으며, 택배 배달 잘못이라 하여 3번에 걸쳐  교환한후 일주이이나 기다려 사각형은 잘깨진다하여 원형간판을 추천하여 원형간판으로 바꾸어 택배를 기다렸으나 4일이 지나도 배송이 안되었으며 답답한 마음에 전화를 몇통화 하였으나 자기는 보냈다면서 휴대폰 전화를 끈 상태로 두번이나 소비자를 무시하는 행동을 하였으며 빠른 배송으로 토요일 오전까지 배달 해준다고  하였으나  도착하지 않아 취소하니 택배비를 빼고 돈을 돌려준다고 하니 어처구니가 없어 , 신성엘이디 사장을 고발하겠다하니, 사장 목준수는  업무방해혐의로 검찰에 고발하겠다하니 억울하여 이글을 작성하여 고발합니다.,


간판 신청하고 입금하기 전까지는 친절하게 상담도 하고 자기 제품도 PR하던 사장 목준수가 돈받고 이제와서 책임없다며 전화를 끈 상태로 소비자를 무시하여 손해배상과 정신적 피해를 보상받고자 이 글을 작성합니다.

2011-06-07 04:2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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