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계약금환불을 안해주네요.
icon 이대원
icon 2011-04-13 10:32:11  |   icon 조회: 39258
첨부파일 : -

상용차(15ton)를 구입하고자 계약금을 송부하였는데 환불을 안해주네요.

15ton을 5대구입하고자 문의하고 그과정에서 저렴한차량이 있다고 하여 담당이 차량을 확보하기위해서는 계약금을 송금하여야 한다고 했습니다.계약금환불에 대해서는 취소시 100%환불이되니 걱정하지않아도 된다고하여 송금을 500만원했습니다.

사정상 구입이 안될것같아서 취소를 하였는데도 계약금을 환불을 안해주네요.

그래서 본사에 연락하였는데 본사에서는 원칙적으로 계약금환불은 맞으나 이경우에는 해당사항이 되는지 판단이 안되어 결재를 올려야 한다고 이야기합니다.

또한 담당과 제이야기가 틀려서 판단을 할수가 없다며 팔은 안으로 굽지않겠냐며 담당과 이야기를 잘하라고 하네요.(해결의사가 없는것으로 느껴집니다)

아니 환불을 받는데 어떠한 조건이 있는지는 애초에 이야기도 없었고 담당이 계약금환불하는데 대단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지 참으로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불안하기도 하고 화도 나고 어처구니가 없기도 합니다.

어떻게 해야할지도 몰라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부탁드립니다.

--담당은 전화를 해도 받질않습니다.

2011-04-13 10:32: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