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LG xcanvas 제품 판매 후 향후 서비스 불만(동영상 관련)
icon sakura99ko
icon 2011-03-20 12:59:22  |   icon 조회: 35349
첨부파일 : -
참 어이가 없습니다.

TV를 살때 USB로 Divx 가 되는 제품이 있고 안되는제품이 있었
는데

물론 되는 제품이 안되는 제품보다 가격이 비싸구여

어째든 되는 제품을 사서 동영상을 하나 둘씩 플레이 시켜 보
며 잘샀다고 느끼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산지 1년 정도 된듯 한데..

동영상 가령 100개를 플레이 시켜 보면 50개도 플레이가 안됩니


LG 서비스 센터에 문의를 하니깐 여러 코덱이 있는데 최신으로
나오는 코덱으로 플레이 시킬수 있는 동영상은 플레이가 안된다
고 합니다.

문제를 해결할려면 최신펌웨어가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펌웨어를 할려면 비용이 드는 문제라서 펌웨어가 힘들다
는 식으로 얘기를 합니다.

그럼 TV를 사서 동영상을 재대로 볼려면 1년에 한번씩 TV를 교
체 해야 되는 겁니까?
100만원이 넘는 TV를?

소비자들에게 팔기만 하고 향후 서비스는 안한다는 얘기인데

그럼 이런 USB로 동영상을 플레이 하는 제품을 살 필요가 있을
까요?

제 상식으로는 이해가 안되네요..
2011-03-20 12:59: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