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아 파카를 신촌 현대 백화점에서 2007년 구입후 털
빠짐이 심해 환불 (다른상품으로 교환조건) 조치후 더 비싼재품으로 구입한후 등판과 팔 겨드랑이 안쪽의 충전이 안되어 추가 충전 요구 했고 본사로 고치러 보냈고 충전 했다고 해서 집으로 가져와서 사용 하던중 팔 겨드랑이 안쪽의 충전이 전혀 안되어 2011년 2월 대리점에 가져가니 충전 안해준다고 하고 사용 하면서 털이 빠지거나 눌려서 그렇다고 억지를 씀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콜롬비아 파카를 신촌 현대 백화점에서 2007년 구입후 털
빠짐이 심해 환불 (다른상품으로 교환조건) 조치후 더 비싼재품으로 구입한후 등판과 팔 겨드랑이 안쪽의 충전이 안되어 추가 충전 요구 했고 본사로 고치러 보냈고 충전 했다고 해서 집으로 가져와서 사용 하던중 팔 겨드랑이 안쪽의 충전이 전혀 안되어 2011년 2월 대리점에 가져가니 충전 안해준다고 하고 사용 하면서 털이 빠지거나 눌려서 그렇다고 억지를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