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LG유플러스의 사용하지않은 인터넷 요금 출금
icon 김경호
icon 2011-02-28 17:35:37  |   icon 조회: 36892
첨부파일 : -

저는 한 3년 전부터 LG유플러스를 사용하다 이사를 하게 되어 새로 이사한 집으로 인터넷 이전설치를 요청하였는데 설치기사가 와서는 새로 이사한 집에는 인터넷선을 설치할 수 없다며 돌아갔습니다. 그래서 부득이하게 다른 회사인터넷을 사용하게 되면서 LG유플러스에는 계약해지를 요청하였는데 LG유플러스 상담원은 인터넷을 해지하면 함께 쓰던 070전화기를 사용할 수 없다고 말하며 해지를 못하도록 유도하여 전문지식이 없는 저는 할 수 없이 전화기를 계속사용 해야 하는 까닭으로 인터넷을 정지 상태로 두었는데 그런데 나중에 알고 보니 인터넷을 해지해도 070전화기를 사용하는데 아무런 문제없다는 것이었습니다. 또 정지기간중에도 LG유플러스는 제가 사용하지도 않았던 사용요금과 전화요금등 370,000여원과 자신들이 설치하지 못해 부득하게 해지하게 되었음에도 위약금이라는 명목으로 27,140원을 제 통장에서 임의로 인출하여 제가 환불을 강력히 요구하였음에도 반환하지 않고 있습니다. 부디  부도덕한 LG유플러스로부터 제가 사용하지도 않은 인터넷요금을 돌려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라며 다시금 선의가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LG유플러스를 응징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2011-02-28 17:35:3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