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일산 하이파크시티 사기분양 고발
icon 이만동
icon 2011-02-21 09:37:06  |   icon 조회: 37708
첨부파일 : -

경기도 고양시 일상서구 덕이동 신동아 하이파크시티 아파트의 부실시공과 사기분양을 고발하고 여기에 끌려다니는 고양시를 고발합니다.
사건의내용은 2009년 드림리츠라는 시행사가 신동아건설사를 시공사로 일산의 명품아파트를 건설한다고 온갖 약속을 하고 분양자를 현혹 시켜 분양광고 팜프렛만보고 모델하우스를 보고 계약을 하였습니다. 입주일은2010년12월 , 그러나 공사도중 시공사와시행사의 잦은 다툼으로 15개월동안 공사가 중단되었고 입주시기를 못맞추니까 이제는 저급자재에 날림공사를 강행하여 사전점검을 하라고 하여 가보니 그야말로 돼지우리인지 구제역뒤의 막사인지 분간이 안될정도로 엉망인 아파트가 명품아파트 인지 1500만원이상 의 가격으로 분양한 아파트인지 이해가 안된답니다. 그동안 수차례 2000명이넘는 입주예정자가 모여 집회도 하고 건의도 했지만 시정한다 이해한다. 말뿐이고 고양시청은 그상태인 돼지우리를 사전점검하라고 승인해주었네요, 시민은 봉이요 기업은 보호하는 곳이 관인가요 소비자고발에서 다뤄주시기바랍니다. 모두들 집값떨어 질까봐 방송하면 안된다고 하네요 그런다고 불법과 탈법이 만연되고 이런거때문에 선량한 피해자가 더이상 안생겨야 선진국이아닌가요. 제일친근하고 사회의 문제점을 시원하게 해결하는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이여서 여기에 젤먼저 올립니다 그후 각신문사에 고발할겁니다. 담당자님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2011-02-21 09:37: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