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LGu+수신은엉망 위약금은도를넘어서다
icon 박영산
icon 2011-02-02 10:58:47  |   icon 조회: 33114
첨부파일 : -
제가2010년10월2일에LGu+에가입을하여 시청을하던중 한달이체않되어서tv. 인터넷에 장애가생겨 a.s를받고 그후다섯 차례에걸쳐이런현상이일어나 불편하고 스트레스받아서 사용이 어려우니 해지를요청하엿더니 위약금이무려상상할수없을만큼나오다보니 청구내역을물으니 제가사용하지도않는장비와시스템을 설치하였고 설치비가 타 방송에비해 무려 5배에가까웠습니다 이에항의하였더니자신들은방법이 없다고합니다    그래서 잘하지도 못하는 인터넷에 접속을 하고 보니 블로그에 이런사례가 (LGu+에대한}너무 많아서 이렇게 고발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고발 센타가 어떤 역할을 해주실지 모르겠 습니다만 너무 속이 상하고 현재도 인터넷에 수신이 잘않되어서 스트레스받고있는실정입니다
2011-02-02 10:5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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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프지 2011-02-02 11:02:42
LGu+의부당한위약금과 수신이올바르게 소비자에게 전달되어 보다 안전하고편리 하게 이용 할수 있도록 신속한 조치가 이루어 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