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정신병자같은 로젠택배기사
icon 안진
icon 2010-11-18 13:23:12  |   icon 조회: 35210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11월 15일 시댁인 강원도에서 김장김치와, 쌀을 전국 각지에 있는

저희 형제들에게 보냈습니다. 다들 다음날인16일 받았는데

저희 물건만 17일날 배송을 해 준다고 택배기사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같은 로젠택배였고, 이 택배기사가 물량이 많았는지

마음대로 배송날짜를 하루를 연기한 것 같더군요

그것도 기분이 상당히 나빴는데

17일 배송 한다고 전화가 왔길래 저희 아파트 엘레베이터 공사중이라

옆라인 엘레베이터를 타고 계단을 몇개 내려와서 배달을 해야 된다 하니

갖다주겠다 해 놓고

몇 분후 전화가 다시 와'*발, 이런 아파트 첨보네. 아줌마가 먼데

이따위 아파트에서 당당하게 택배를 시키냐,*발, 18층이나 되네

*같네'이러는 겁니다

제가 미리 양해를 구하지 않았냐, 계단을 올라가는 것도 아니고

몇계단 내려오는 건데 그걸로 배달을 못하면

엘레베이터 없는 5~6층아파트, 산동네는 어떻게 배달하냐니까

"*발, 그건 내 맘이다.이런 미친 아줌마를 봤나,갖다 달라고 사정해도

안 갖다준다.경비실에 맡길거니 찾아가든지 말든지 니 맘대로 해라'

이러곤 전화를 끊어버렸습니다.

김치는 현재까지 경비실에 있는 상태이구요

본인이 택배가 온다길래 외출도 않고

집에서 기다리고 있었고

누구 마음대로 경비실에 맡기냐 맡기면 찾아가지 않겠다는

말을 분명히 했는데도 택배 기사 마음대로

이런 짓을 했습니다.

로젠택배 고객센터 연락하니 배째라로 일관하고,

전화한 통이 없습니다.

손해배상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죠

 

2010-11-18 13:23: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