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1월 15일 시댁인 강원도에서 김장김치와, 쌀을 전국 각지에 있는
저희 형제들에게 보냈습니다. 다들 다음날인16일 받았는데
저희 물건만 17일날 배송을 해 준다고 택배기사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같은 로젠택배였고, 이 택배기사가 물량이 많았는지
마음대로 배송날짜를 하루를 연기한 것 같더군요
그것도 기분이 상당히 나빴는데
17일 배송 한다고 전화가 왔길래 저희 아파트 엘레베이터 공사중이라
옆라인 엘레베이터를 타고 계단을 몇개 내려와서 배달을 해야 된다 하니
갖다주겠다 해 놓고
몇 분후 전화가 다시 와'*발, 이런 아파트 첨보네. 아줌마가 먼데
이따위 아파트에서 당당하게 택배를 시키냐,*발, 18층이나 되네
*같네'이러는 겁니다
제가 미리 양해를 구하지 않았냐, 계단을 올라가는 것도 아니고
몇계단 내려오는 건데 그걸로 배달을 못하면
엘레베이터 없는 5~6층아파트, 산동네는 어떻게 배달하냐니까
"*발, 그건 내 맘이다.이런 미친 아줌마를 봤나,갖다 달라고 사정해도
안 갖다준다.경비실에 맡길거니 찾아가든지 말든지 니 맘대로 해라'
이러곤 전화를 끊어버렸습니다.
김치는 현재까지 경비실에 있는 상태이구요
본인이 택배가 온다길래 외출도 않고
집에서 기다리고 있었고
누구 마음대로 경비실에 맡기냐 맡기면 찾아가지 않겠다는
말을 분명히 했는데도 택배 기사 마음대로
이런 짓을 했습니다.
로젠택배 고객센터 연락하니 배째라로 일관하고,
전화한 통이 없습니다.
손해배상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