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돈을 주고 샀는데 이런 상황에 접하였으면, 감히 어느 정도인지 님의 고충을 알겠네요!
우리가 작은 물건을 사도 그 물건의 품질이나 상태가 아닐때는 소비자의 이익을 대변하여 반품 교환이 가능한데, 이런 글들을 보다 보면 엄청 화가 납니다.
1백만원도 아닌 거금 수천만원대의 돈을 주고 구매를 하였는데, 소비자의 이야기는 귓등으로도 안듣고 업체의 규약이나 귀찮은 듯한 일로 대처하는 행태는 하루속히 개선되어,또 다른 볼맨소리가 나오는 일이 없도록 자동차 업계의 개과천성이 되었으면 하네요
기아자동차의 대포 트위터에 글을 올려 이런 사항에 대해 답변을 요청하시는 것은 어떨런지요
소비자가 최우선
소비자과 최고
소비자가 없으면 자동차는 누가 사줍니까
자동차 업계의 잘못된 부분을 빨리 깨부셔야 합니다
소비자 귀한 줄 알기를 바랍니다ㅣ.
그리고 혹 관련업체의 이런 일이 본인에게 생겼을때도 이런 식으로 처리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