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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서점 1위 업체 예스24의 총알배 송 총체적 부실
icon 최현석
icon 2010-08-02 09:41:04  |   icon 조회: 36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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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서점 1위 업체인 예스24 총알배송에 대한 총체적 부실을 고발하고자 합니다.

저는 당일 오전 10시까지 주문 결제 완료하면 당일 배송을 보장하는 총알배송을

철썩같이 믿고 생전 처음으로 총알배송을 주문하였습니다.

그런데 3일 뒤에 온겁니다.

그래서 예스24 고객센터에 보상을 요구했습니다.

그런데 진풍경이 일어나더군요

첫째, 시행한지 꽤 지났는데(2년 정도 된다고 하더군요) 보상대책이라는게 전혀 없다고 합니다. 제가 항의하니까 겨우 움직이더군요. 그리고 배송사고라고 하면서 책임을 배송업체에 전가시키더라구요. 배송사고가 일어나더라도 보상대책이라도 확실히 마련하던지 그래야 하는거 아닌가요?

둘째, 고객센터 매니저라는 사람이 자기 멋대로 포인트를 보상으로 주더군요. 그것도 아주 조금 17% 보상해주더군요. 더 항의하니까 17% 포인트 더 주구요. 한 마디로 엉망진창인거죠. 34% 보상해주고 이 정도면 많이 보상해준거라고 우기더군요.

셋째, 포인트도 거짓말을 해가면서 주더라구요. 5만원 도서 구입 상당으로 2천 포인트를 준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5만원 도서 구입하면 보통 10% 정도 해서 5천 포인트 주는 도서들도 제법 있더라구요.

넷째, 총알배송에 대한 어떠한 안내도 못 받았습니다. 제가 홈페이지 들어가서 배송축적해보고 알았거든요. 사전공지하면서 양해를 구하는게 정상 아닌가요?

다섯째, 총알배송 책임자가 없다고 하더군요. 책임자가 있었으면 이미 이런 일에 대한 대책을 마련했을텐데요. 그냥 고객센터에서 총괄한다고 하더군요. 배송업체에 대한 관리도 하고 업체가 부실하면 바꿔야 하는 담당자 정도는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렇게 해놓고 어떻게 총알배송이라고 홍보를 하는건지 상당히 의심스럽습니다.
 
보낸이 : 최현석 011-9611-2722

2010-08-02 09:4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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