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kt 강남역점 직영대리점 고발
icon 김경민
icon 2010-05-03 17:14:24  |   icon 조회: 33500
첨부파일 : -
제가 3월 31일 강남에 있는 kt 강남역점 직영대리점에서 쇼옴니아를 구입하였습니다.

제가 이폰을 구입할당시 저의 이용목적은 단순히 좀더 큰화면에서 영상을 본다던지 엠피3를 좀더 좋은 음질로 듣고 싶어서 였습니다.

pmp나 mp3를 따로 가지고 다니기도 불편하고 하여.. 그냥 좀더 요즘 화면이 큰 휴대폰들이 많이나와 구입하려고 갔더니.

처음에 제가 봤던 모델은 그냥 아몰레이드 폰이 었습니다.

그랬더니 그곳에 판매자가 아몰레이드는 단종되었으니 쇼옴니아를 구입하라고 권하면서.

다른거 틀린것은 없다 다만 인터넷을 무선인터넷으로 이용할수 있는것만 차이가 난다고 하여 그말만 믿고 구입하게 되었네요,.



물로 저의 무지로 인한것도 있습니다. 휴대폰등 기계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이 아니라. 정확하게 스마트 폰이 무엇인지 몰랐습니다. 단순하게판매자의 말만 믿고 구입하였으며 그 판매자가 기능이 많이 있으니 사용시 조작방법이 조금 어렵다는 말만하며 사용설명서를 보고 사용하면 다 할수 있을거라 하더군요...



이미 그전에 이용하던 햄틱이나 비슷할것이라고 들었기 때문에 아무 생각없이 외장메모리에 있던 음악만을 들고 다른 기능들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이때도 역시나 복잡하더군요. 외장 메모리에 들어있는 음악들을 찾기위해 험난한 길을 찾아 다니며 듣기는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폰 점점 쓰면 쓸수록 들었던것과 다드더군요.. 그래서 네이버 검색해서 이 카페에 가입하여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눈팅도 하고 하면서 본 결과 이건 제가 사용할수 있는폰이 아니네요.



진정 전 단순하게 좀 성능 좋은 풀터치폰이라 생각하고 구입하였습니다.



근데 이건 완전 다르더군요 그래서 케이티에 계통 철회를 요청하니 한없이 싸가지 없는 말투로 과장이라는 사람 전화 하더군요.



몰라서 구입한것은 구입한 사람 잘못이다. 어떻게 그걸 다 설명해주냐..



전 이것은 시골에 계신 노인분들께 가짜 약이나 의료용품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잘못된 정보로 판단능력을 흐리게하여 판매를 하는 사기꾼이 하는 짓과 다를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최소한 스마트폰이 어떤것이고 사용하려면 어플이라던지 이런것들을 깔아서 사용해야 한다. 라는 설명 정도는 해줬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만.. 그런 애기 없더군요..



그래서 그런것은 왜?? 말을 안해주냐라고 하니.. 어플을 깔고 사용하는것이 단순히 불편해서 그런것이라면 계통 철회를 해줄수 없다고 하네요..



물로 14일이 지났으니 법적으로 자기들은 문제가 없다고 하지만... 이것은 처음 판매 당시부터 잘못된 계약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제가 너무 한것일까요?? 물론 그렇게 생각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요..



그렇지만 kt의 불성실한 태도와 대응태도에 너무나 화가 나네요.

 

2010-05-03 17:14: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원일 2020-06-17 12:56:34
kt강남역10번출구 네이버엔 kt공식대리점이라고 치면나옴!
저도 여기서 호갱~ 본인들이 말한 말 안지킴~ 사람 의자앉쳐놓고 거위1시간정도 설명 가입할땐 말그대로 사람 정신 혼란스럽게한후 가입서 작성하는듯~ 뭐 사은품뿐아니라 요금변경등 서류꼭 확인하고 작성 해야할듯 그리고 kt고객센터 전화해바야 계약서 대로 하기때문에 말해바야 스트레스만 더받음 정말 밥맛 본인실수도 잇으니 잘알고 핸폰사셔야할듯해서 올립니다. 당해보지 않은사람은 이마음 모릅니다. 정말 화가 많이 많이 납니다. 사기꾼한테 당한느낌 그느낌~ 장사를 그딴식으로 해서 돈벌면 좋남? 돈많이 벌면 된다는 사고방식 고객은 완주에도 없다. 그러니 양아치 도둑놈 소리 듣는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