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몬티스타텔레콤
icon 윤경희
icon 2010-04-23 09:55:31  |   icon 조회: 31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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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티스타텔레콤

화상전화 개통후 사용을 하지 않아서 요금이 화상 전화 요금이라 35,000원전후의 금액이 청구되어 쓸모없는 지출이라 위약금(300,000여만원)을 지불하는것이 3년(100여만원)동안 지출되는것보단 위약금 지불이 더 낫겠기에 해지신청을 하려는데 고객센터와 연결을 하니 도통 통화를 할 수 없었습니다.

자동이체를 해지해 놓으면 연락이되겠지 했는데 4개월만에 연락온것은 신용정보회사에서 신용불량자로 먼저 연락이왔습니다.

그동안에 요금 낸것도 억울한데(해지안 되어서) 신용불량자리스트에 오르다니 얼마 안되는 돈으로
최후 통첩이나 경고장 보내고 난후 그 요금을 내지 않았을때 신용불량자이지 어째서 몬티스타텔레콤에서 아무 소리도없다가 사람을 바로 신용정보로넘어가는지????????????

신용정보회사에서는 그런 최후통첩장이나 경고장 같은 절차 후 에 처리를 했으면 사람들이 덜 피해를 입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해지전화는 먹통이면서 돈받는 데에는 자기들의 이익만생각하는 악덕기업의 편에 선 신용정보회사는 각성을 하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010-04-23 09:5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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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고은 2011-04-27 13:50:29
저도 같은 일로 고충을 겪는 중입니다... 소비자원에 의뢰를 해도절차가 복잡하네요.
이런식으로 해지 못하면 계속 내내 매달 돈이 빠져나가는 건가요. 우리가 몬티스타카페나 법적으로 대응해야하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