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헹켈관련 도움요청
icon 최은정
icon 2010-04-13 16:07:39  |   icon 조회: 25269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지난번 헹켈관련건으로 도움받았었는데, 도움을 한번 더 요청하려고 합니다.

A/S후 2월7일 일요일 녹관련 문제가 또 발생하고 2월8일~2월12일사이(정확한 날짜 기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상담원과 통화시 하자 재발생건으로 주문했던 제품 2세트 모두 교환이나 환불을 요청한 바 있습니다. 기자님의 도움으로 환불처리가 되었다길래 당연히 2세트 모두 환불처리되는 것으로 알고 있었으나, 4월9일 담당자와 통화시 1세트만 환불처리된다고 하여, 분명 상담원이 문제발생시 2세트 모두 교환이나 환불처리해주겠다고 했으니, 2세트 모두 환불처리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4월13일 담당자가 연락와서 녹관련 재발생건이 아닌 처음 상담요청했던 1월12일 그 주간의 녹취건을 들려주면서 그런 약속을 한 적이 없다며 1세트만 환불처리될거라는데, 2월8일~2워12일사이 상담내용 중에 분명 상담원과 2세트관련 부분에 대한 교환이나 환불처리에 대한 내용이 있는데, 녹취확인시켜주지 않으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도움 부탁드립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0-04-13 16:0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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