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sk에서 ktf로 번호 이동하여 약 6개월전에 계약하였습니다.
그런데 지난6개월간 한번도 요금이라던지 지로라던지 요금안내문자 한통 없이 지나다가 엊그제 문자한통 날아왔더군여 휴대폰 요금이 70만원이 연체되있으니 발신정지 시키겠다고요
그래서 전화를 해봣더니 저희가 고객들에게 문자통보및 전화할 의무는 없는것 아니냐 당신은 5개월간이나 휴대폰 요금 안내면서도 그걸 몰랐냐고 하더군요
저도 휴대폰을 10년 가까이 쓴사람 입니다 그동안 계좌이체로 신경안쓰고 살아왔는데 갑작스레 70만원 내라고 한적은 한번도 없었습니다
정말 억울해서 못살겠습니다 70만원 제가 쓴돈이니 내야겠죠
하지만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 안하는 ktf에 정말로 실망했습니다
제보 할테니 이런 경우를 저말고 다른분들이 없도록 따끔하게ktf에 충고바래요 전국민의 3/2가 쓰는 이동통신입니다 제발 시정 하시어 저말고 다른분들이게 피해 안가도록 도와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