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제가 sk에서 ktf로 번호 이동하여 약 6개월전에
icon 이영휘
icon 2010-03-25 10:02:59  |   icon 조회: 25012
첨부파일 : -

제가 sk에서 ktf로 번호 이동하여 약 6개월전에 계약하였습니다.

그런데 지난6개월간 한번도 요금이라던지 지로라던지 요금안내문자 한통 없이 지나다가 엊그제 문자한통 날아왔더군여 휴대폰 요금이 70만원이 연체되있으니 발신정지 시키겠다고요

 

그래서 전화를 해봣더니 저희가 고객들에게 문자통보및 전화할 의무는 없는것 아니냐 당신은 5개월간이나 휴대폰 요금 안내면서도 그걸 몰랐냐고 하더군요

저도 휴대폰을 10년 가까이 쓴사람 입니다 그동안 계좌이체로 신경안쓰고 살아왔는데 갑작스레 70만원 내라고 한적은 한번도 없었습니다

 

정말 억울해서 못살겠습니다 70만원 제가 쓴돈이니 내야겠죠

하지만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 안하는 ktf에 정말로 실망했습니다

 

제보 할테니 이런 경우를 저말고 다른분들이 없도록 따끔하게ktf에 충고바래요 전국민의 3/2가 쓰는 이동통신입니다 제발 시정 하시어 저말고 다른분들이게 피해 안가도록 도와주십시요

2010-03-25 10:02:5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