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옥션에서 구매 취소를 했는데 결제가 되었습니다
icon 김묘은
icon 2010-03-24 09:49:23  |   icon 조회: 22359
첨부파일 : -
옥션에서 구매 취소를 했는데 결제가 되었습니다.

1. 2009년 12월 9일 주문
2. 12월 17일까지 배송이 안되서 취소하려고 my auction에 들어왔더니 배송 완료라고 되어 취소가 안됨.
3.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판매자와 통화하고 다시 답변 주기로 함.
4. 판매자가 전화하기로 했다고 전화가 옴.
5. 판매자가 이미 물건을 발송했으나 배송업체쪽에서 누락된것 같다고 함. 취소처리 하라고 하였지만, 이미 발송했다면 하루를 더 기다려 보겠다고 함.
6. 다음날도 도착하지 않아서 판매자에게 전화 함. 판매자가 미안하다며 그냥 취소하라고 함.
(판매자는 이미 발송하였으나 택배 대리점에서 물건을 보내지 않은 것임. 판매자가 이미 발송하였기 때문에 시스템 상으로는 발송이 된 것으로 나왔고, 발송 중인 물건은 소비자가 취소를 할 수 없으므로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처리하여야 하는 상황임)
7. 옥션에 전화하여 상황을 얘기 함. 취소해 주기로 함
8. my auction엔 거래완료라고 나오지만 결제가 되지 않을것이라고 생각함. 그러나 카드 결제가 됨.
9. 1월 7일 옥션 고객센터에 상황을 전화로 설명하였고, 고객센터 담당자가 이전 상담자와 연락 후 바로 전화 주기로 함.
10.1월 12일 옥션 고객센터에 전화하였으나 역시 바로 전화 주기로 하고 연락이 아직도 안옴.

한두푼도 아니고 12만3천원이나..
판매자에게 연락해서 그냥 기저기 보내 달라고 하고 끝내려고 하였으나
옥션의 태도에 열이 받아서 그냥은 못넘어 갈것 같습니다.
2010-03-24 09:49: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