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모토로라 휴대폰(팔고나면 끝인가??)
icon 이상태
icon 2010-03-15 13:34:06  |   icon 조회: 19919
첨부파일 : -

고객의 불만을 해결하려하지않고,,,어찌해서든 그냥 얼렁뚱땅 넘어가려는 모토로라,,,

휴대폰을 팔고나면 그만이라는 이러한 대응...

대한민국의 고객들을 모두 봉으로 알고 하는 행동인듯하여 고발하고, 앞으로 모토로라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이러한 내용도 알려져야하고, 이에따른 피해보상도 받아야한다.

 

1.    최초 불만내용 입력사항 (2009.09.17)

9/16일 오후2~3시경 핸드폰이 물에 빠져서 켜지않고 그상태 그대로 2시간이내에 원주a/s센터에 접수하였다. 말리고, 내부를 봐야한다고해서 내일 오전수리가능여부등을 통보해주기로 하였다. 9/17 12 넘어도 전화가없어, 1시경 전화를 하니 접수된 이름을 불러주니 없다고한다. 분명히 방문해서 접수를 하고왔는데도 말이다. 못찾아서인지 확인하고 전화를 준다하더니 20분정도가 지나서야 전화가 왔다. 없단다...전화번호를 불러줘도 없단다...

이제는 아니다 싶어서 전화끊고 20여분후에 직접 a/s센터에 찾아가니 그제서야 핸드폰이 분해가 되어있는것이 아닌가? 그리고는 하는말이 물에 들어가서 안쪽에 부속이 모두 녹슬어서 이대로는 사용이 불가능하고 부품을 교체할경우 17만원의 비용이 나온다한다... 어느누가 17만원을 주고 요즘 핸드폰을 고치겠는가? 그래서 어쩔수없이 핸드폰을 가지고 돌아왔지만, 이건 너무 이해가 안되어 다른 OO전자 a/s센터에 물어보니 바닷물이 아닌 수돗물인데, 2시간도 안되어 가져갔는데, 이해가 안간다한다. 나도 이해가 안간다. 전화로 문의할때 못찾은걸로 봐서는 이건 그냥 방치해두어서 녹이 슨것이 확실한듯한다.
지금 사용중인 모토로라 핸드폰이 24개월 약정이라 바꾸게되면 위약금도 나오고, 그동안 전화도 못쓰고, 새로 구입도 해야하고,,,그 안에 들어있는 나의 소중한 정보들도 모두 날라갔다...이건 어찌 보상을 받아야하는가???

확실한 답변, 성실한 답변을 바랍니다.

 

1-1.        이에 대한 답변메일 (2009.09.18)

소중한 고객으로 모시겠습니다. 모토로라 고객 상담실 기훈입니다.
이ㅇㅇ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메일을 잘 받아 보았으며, 먼저 저희 모토로라 제품 사용 중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메일을 보고 느끼신 불편사항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고객님께 최대한 불편을 끼치지 않고 정확한 안내를 드리고자 응대 받으신 해당 A/S 센터로 내용을 전달하여 고객님께 빠른 연락을 드릴 수 있도록 요청하였습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하시는 데 있어 불편하게 한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 말씀 올리며
추후에도 제품 사용 중 불편하시거나 그 밖에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 고객 상담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토로라 고객 상담실: 1588-6633
더욱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행복이 머무는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2. 두번째 불만내용 (2009.10.07) –홈페이지 남긴글

제가 문의한 내용에 대해서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9/17일자에 메일을 받았고 담당했던 A/S센터에서 전화가 와서 어찌된 내용인지 설명도 들었습니다.

A/S
센터측에서는 방치한 사실이 없고 정상적인 절차에 의해서 A/S를 했으나 지금과 같은 현상이 발생하였고, 전화로 문의하여 어찌되었느냐는 2번이나 문의한것에 답변을 못한것은 정상적으로 조치는 하였으나 전산에 입력이 누락되어 찾지를 못한것이라 했습니다. (하루에 침수된 폰 접수되는것이 얼마나 많기에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그러면 알겠다. A/S센터에서는 정상적인 절차에 따라서 처리를 했다고 하니
그럼 모토로라에 정식으로 민원접수를 해달라했습니다.
물에 빠져서 바로 가져갔는데, 이렇게 녹이 슬어있을 정도로 핸드폰을 만든
모토로라가 잘못한것이니...핸드폰 가격이 1~2만원하는 장난감도 아닌데, 고가의 전자제품이 이렇게까지 금방 망가지고, 부식이 될수있는지 모토로라에 정식으로 민원을 접수해달라했지만, 그 이후 기다렸으나 답이 없습니다.
아마도 제가 하는말을 무시했거나, 그 바쁘신 분들이 잊어버리셨겠죠...
하지만, 저는 모토로라의 소비자이고, 피해자입니다.
이번에도 만족할만한 답변이나 보상이 이루어 지지않으면 이후에는 좀더 상위기관에 문의하고, 내용을 알려볼 생각입니다.
큰 회사에서 어찌 이리 업무를 처리하는지, 개개인 고객은 무시되어도 되는것인지 답변부탁드립니다.
저 또한 업무시간에는 전화통화가 어려울수 있으니 메일로 답변부탁드립니다.

 

2-1. 두번째 내용에 대한 답변글(2009.10.07)

소중한 고객으로 모시겠습니다. 모토로라 고객 상담실 황인용입니다.
이ㅇㅇ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메일을 잘 받아 보았습니다.
저희 모토로라 제품을 사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여 주신 부분에 대해 도움을 드리고자 응대 받으신 해당 A/S 센터를 확인해 주시면

해당 A/S 센터로 내용을 확인하여 도움드릴 수 있는 사항에 대해 확인을 하여 안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말씀드리며  해당 A/S 센터를 확인하셔서
메일을 보내주시면 확인하여 빠른 안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 밖에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 고객 상담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토로라 고객 상담실: 1588-6633
더욱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행복이 머무는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3.     세번째 불만사항(2009.11.09)

2번의 문의를 했지만, 정말로 만족스럽지못한 불만스러운 대답만을 듣고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으로 메일답이오고, 해당센터인지 어딘지는 모르겠지만, 메일로 알려드리지 못하니 시간될때 전화하라고해서 1588 번호만 문자로 왔습니다.
그래도 다른 답변이 오겠지...하고 기다렸지만, 헛수고였습니다.
저는 이미 휴대폰을 다른기종으로 바꾸었습니다.
5~7
일간 휴대폰없이 불편하게 살았고, 10만원 가까운 위약금을 물면서요,,,
이에 대한 피해 보상은 아무것도 없는 모토로라,,,
우리는 정상적으로 잘 수리했다는 모토로라,,,
하지만, 하루,,아니지 몇시간 사이에 녹이 슬어버리는 모토로라,,,
그리고, 배터리를 연결하면 폭파위험까지 있다는 그런 위험물을 팔고있는
이회사를 저는 작은 소비자지만, 큰 목소리를 내면서 계속해서 이러한 내용을
알리겠습니다.
정말 A/S의 개념도, 고객의 민원의 개념도 모르고 배짱으로 버티시니 저또한 이에 상응하는 방법을 택하겠습니다.

 

3-1. 세번째 불만사항에 대한 답변(2009.11.10)

소중한 고객님으로 모시겠습니다.
모토로라 고객상담실입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메일 잘 받아보았습니다.
저희 모토로라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부분은 조속한 시일내에 확인 후 다시 한 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의아니게 조속한 답변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그밖에 다른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 고객상담실(1588-663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행복이 머무르는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3-2. 세번째 불만사항에 대한 다른 답변(2009.11.10)

소중한 고객으로 모시겠습니다.
모토로라 고객 상담실 김기훈입니다.
이ㅇㅇ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메일을 잘 받아 보았으며, 먼저 저희가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가
고객님의 불편을 줄여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정확한 확인후 도움드리고자 빠른 시간내에 유선상으로 직접 연락드려 안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모토로라 제품 사용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그 밖에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 고객 상담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토로라 고객 상담실: 1588-6633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행복이 머무는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2010-03-15 13:34: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